다음주 시험인데 챈질함 ㅋㅋㅋ
거기다가 3주전에 확진자 나온곳에서 대면 시험임 ㅋㅋㅋ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시간 병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3]
bean
클러스트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카사 얼마 질렀나 보고 싶은데 앱 고장남
53
0
ㅇㅂ브원 전장비틱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86
2
헤...헤헤 시그마 이뿌다...
[4]
114
0
아니 시발 레이드 왜 오토 설정 안되있어
[4]
80
0
카사계 똥멍청이
[3]
87
0
7t장비 나오면 한세트 정도는 뿌리겠지?
[12]
122
0
자고 일어났더니 챈이 아직 불타고 있네
[4]
95
0
✋질문
문재인 성능 어떰?
[12]
185
0
유진 장비만 유독 존나게 튀어나오네
[3]
106
0
세라펠 4만원주고 살생각하니까 싱글벙글하네
91
0
템을 컨트롤로 극복하라는 소리가 튀어나온 이유
[4]
340
0
스비새끼들이 이제는 분탕치고 뒤처리도 철저함
[4]
149
0
"부모가 없음"
[5]
141
0
✋질문
얜 역할이 뭐임?
[1]
130
0
아 화난다
[3]
82
1
근데 시발 이 좆같은겜은
[2]
127
6
사실 우리가 통속의 뇌가 아니라면?
[4]
96
9
북미가 세상을 놀라게 했다
58
0
야 생각해보니까 개운이 걸레 맞네
[4]
126
3
데이트 폭력은 나빠요
678
0
좆밥새끼들 뒤질준비해라ㅋㅋ
[8]
136
5
아 이거 드디어 깼네
[6]
83
1
이 시간 병신
[3]
70
0
모더나 2차 예약인데
[5]
81
1
뉴비 몰루브릿지 만들엇음
[12]
96
0
호라이즌 파이프
111
0
애미뒤진 년 ㅋㅋ
[1]
105
0
창작
손그림 후라이즌
[8]
912
34
교수님이 나 휴학할려는거 어케 알았지
[7]
141
0
딸치고싶은데 백신맞아서 못치게써
[6]
124
0
애미 뒤진년 ㅋㅋㅋ
[3]
121
2
팬드 하도 안쓰니까 목소리가 어색해
[1]
77
0
대충 스비에게 12500쿼츠만큼의 손해를
[2]
74
5
카사 1주년 장패드 사용중인데
[10]
146
3
에미뒤진련 찾아요~
[2]
108
0
호라이즌한테 진짜 무기가 있었다면 어땠겠어
[2]
120
0
짤녀 걸래면 밤 샘
[2]
104
-1
건틀렛
ㄹㅇ 씹새끼들인가
[4]
135
-3
몰라 난 잠이나 잘래
[1]
75
0
방덱 스트레가땐 1렙오픈덱이었는데
[6]
120
-1
아-쨩이 더 큼
[5]
98
2
카사가 초 갓겜인 이유
[2]
96
-11
치이 대갈 짱큼
[5]
121
0
하루새 엄청 불탔었네
[10]
15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