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 타워란게 나오긴 할까 묘갤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1 작성일 2021-10-19 02:12:38 https://arca.live/b/counterside/36406072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2021-10-19 02:13:03 각성 마리아 리플레이서 룩 펼쳐보기▼ trin 2021-10-19 02:13:22 타워낼때마다 건틀렛이 좆망하는게 역사적으로 증명되고잇는대 내려나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1-10-19 02:14:20 각성 시그마 - 서포터 펼쳐보기▼ 시이시이 2021-10-19 02:15:23 패시브 : 체력감소 효과를 무시합니다 달려있어야함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 갓데음해챈됐네 [8] 폴리네시아 2021.10.19 110 -1 의외로 인기 많은 과자 [5] 현붕이 2021.10.19 113 2 념글보고 생각난건데 방안에 사지결박오나홀된 [4] Q3 2021.10.19 130 4 조기오픈 vs 굴비클로즈 [2]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9 80 0 카치마인드에서 날먹하기 쉬운유닛 [6] 게테라토스 2021.10.19 142 6 혐)캣맘 하드카운터 [5] 액션쾌감 2021.10.19 161 0 문열어 하야테 2021.10.19 45 0 스포 근데 힐데가 막타 못친게 말이 되나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162 0 주시윤은 무조건 퀸 죽였다니까 [1] 시이시이 2021.10.19 109 0 조기오픈해조기오픈해조기오픈해조기오픈해조기오픈해조기오픈해조기오픈해 [4] 시니즈 2021.10.19 66 0 ㄹㅇ 반박불가 추억의 애니 기돈곤겪기하치코 2021.10.19 74 0 퀸 근데 아무리 힐데한테 개쳐발렷다지만 [5] 유나사랑해 2021.10.19 151 0 호라이즌 모션 머임? [5] 고기먹고싶다 2021.10.19 165 0 스포 당시 좆데 좀 병신같았긴함 [8] Ludovicus 2021.10.19 161 0 건을 할수밖에 없음 [2] 족밥견제 2021.10.19 81 0 갬성하나만은 가득한 폰 [6] 110등 2021.10.19 141 0 스포 다들 퀸 행복회로 굴리는 이유 [9] 하빌밀런 2021.10.19 244 0 용언 세뇌는 센놈들한텐 안통하나? [4] IRR 2021.10.19 110 0 스포 룩 이년 취급 좀 웃기긴해 [2] Ludovicus 2021.10.19 161 0 스포 솔직히 쥬지윤 [2] 나에엥 2021.10.19 177 0 퀸은 근데 어지간해선 재등장할걸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151 0 카운터사이드 명대사 제조기 [4] 시이시이 2021.10.19 132 0 공지 저격관련 답변 [23] 라킁 2021.10.19 1678 23 코코미한접시) 몰루아카이브 흑챙년 반전 [17] 꿀때지 2021.10.19 419 0 각성 타워란게 나오긴 할까 [4] 묘갤러 2021.10.19 101 0 애플 클라우드 이런건 참 좋긴 한데 [6] 에트리안 2021.10.19 83 0 이런거 보면 사실 카사가 혜자 아닐까 [3] 낙붕이 2021.10.19 181 0 스포 점검중이라 유튜브 에디션으로 보고왔는데 퀸한테 하는소리 맞네 [3] ㅇㅇ 2021.10.19 168 0 스포 퀸은 추후 이럴가능성도 생각할수있음 [5] 59XZa 2021.10.19 183 0 후라이즌 50퍼 배리어 1번만 발동되는거임? [3] ㅇㅇ 2021.10.19 91 0 분명 그늘의 밑바닥때도 나왔지만 기억 안나는 년 [4] 매카노진행중 2021.10.19 112 0 스포 퀸 이때 나올거같음 [4] 하루한캔데자와 2021.10.19 137 0 앱등이로써 아이폰은 아이튠즈가 ㄹㅇ 제일 개같음 [7] 졸린개 2021.10.19 159 0 스포 퀸이 비숍 재생체랑 같은 상태면 비숍처럼 되었겠지 [1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10.19 207 0 스포 다들 궁금해하는 퀸 5챕이후 향방 [45] 꿀때지 2021.10.19 1841 82 카사평점 원래 이랬어? [12] 양식장 2021.10.19 263 1 스포 이거 별 의미없는 내용임 [6] Ludovicus 2021.10.19 171 0 뭐? 퀸이랑 주시윤이 마지막 맞다이 했다고? [4] ㅇㅇ 2021.10.19 149 1 그럼 폰 색깔은 머가 제일 이쁨? [8] 비질란테 2021.10.19 124 0 스포 근데 리플룩이 정확히 무슨 역할임 [13] 서묘 2021.10.19 203 0 후라이즌은 구려야댐 키쎈 2021.10.19 64 0 백치가 된 퀸을 돌보는 시그마망... [2] ㅇㅇ 2021.10.19 157 1 언제열림 [1] 이거갓겜이냐 2021.10.19 62 0 잡스가 다른건 몰라도 개새끼인건 팩트지 [7] 유나사랑해 2021.10.19 165 3 상남자의 컬러 [3] 110등 2021.10.19 14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9 02: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