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백 패치의 피해자가 광피감 오퍼에 돈 쓴 사람이라는 게 잘 이해가 안되는데
광피감이 유효타격수1에도 적용된다는 걸 알았기 때문에 돈을 썼다는 소리 아님?
그럼 악용 아냐?
그게 아니면 광피감 자체는 계속 적용이 되는 건데 헛돈 썼다고 억울해 할 이유가 없잖아.

롤백 패치의 피해자가 광피감 오퍼에 돈 쓴 사람이라는 게 잘 이해가 안되는데
광피감이 유효타격수1에도 적용된다는 걸 알았기 때문에 돈을 썼다는 소리 아님?
그럼 악용 아냐?
그게 아니면 광피감 자체는 계속 적용이 되는 건데 헛돈 썼다고 억울해 할 이유가 없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