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벤트 기간
- [핫타임 이벤트] : 10/19(화) ~ 10/25(월)
- [온타임 이벤트] : 10/21(목) ~ 10/24(일)
▣ 수령 방법
- 이벤트 기간 중 접속 시 해당 이벤트 효과 적용/게임 내 우편에서 직접 수령
▣ 이벤트 선물
1) 호라이즌 핫타임 이벤트
- 11:00~14:00 : 건틀렛 포인트 획득 20% 증가
- 17:00~20:00 : 건틀렛 포인트 획득 20% 증가
2) 호라이즌 온타임 이벤트
- 10:00~23:59 : 3,000 이터니움 + 250 건틀렛 포인트
- 18:00~23:59 : 1,000 정보
▣ 꼭 읽어주세요!
1) 자세한 이벤트 관련 안내는 [이벤트 정책]에서 확인해주세요.
2) 우편 만료 기간을 확인하시고 늦지 않게 우편함에서 수령해주세요.
3) 게임 운영정책을 위반하신 사장님에게는 관리국에서 혜택/보상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사중-호라이즌 온/핫타임 이벤트 안내
추천
4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이겼다 금상목아
74
0
대공훈련하다가 팅겨서 티켓하나 날아감ㅅㅂ
[1]
64
0
크래딧 캘까 이벤트 재화 모을까
[1]
50
0
구인/구직
Lv 15 컨소시엄 < SHIELD > 에서 신규 멤버 2명 모집 중이야
[1]
81
1
버그?
88
0
루크레시아 은근 특수기딜 센데
107
0
리세마라로 유나+미니스트라 도전할만함?
[4]
201
0
이새끼들 분탕치고도 뻔뻔한 이유가 있었네
[2]
138
0
스포
씨발 왜 여기서 끊어!!!!!!!
[2]
172
0
스포
이번 스토리 섹드립 미쳤노
[2]
395
2
스토리 스킵만 하고 넘겼는데
70
0
오오 팬아트대회 2등이다
[34]
1351
73
스토리 중간에 끊는거 화나네
65
0
건포 이거 다 쌔리면됨?
[3]
99
0
호라이즌 별명이 깡우임?
[2]
189
0
맨땅 찍먹하다가 리세계사고 가장 크게 느끼는게
[1]
146
0
스포
윌버 개새끼야
142
3
빨리 후라이즌 후기좀 남겨줘
43
0
정보
호라이즌 110렙 풀스작 스탯
[5]
369
0
님들 지금 새 노래 나온거 알음?
[1]
106
3
오퍼뽑 개씨발 180뽑 0쓰알이 실화인가
[3]
89
0
스포
호라이즌 전투력 질문
[3]
158
0
스포
아니 복장 너무한거 아님?
[4]
288
3
공사중-호라이즌 온/핫타임 이벤트 안내
645
4
에반데
[1]
91
2
아 존메 얻어야되는데
62
0
주화결제오류로 뭐 꼬일까봐 겜안하는중인데
60
0
천쿼츠 받았는데 천쿼츠 또주는건가?
[3]
141
0
스포
씹새끼...
124
1
스포
생각했던게 맞았네
[2]
198
0
외전 개편 왜한거야
[1]
127
0
카붕이 피방왔다
[4]
92
0
스포
스토리 보고 느낀건데
119
0
일단 픽업2연속확정이네
77
0
스포
ㅅㅂㅋㅋㅋㅋ
[2]
174
2
공사중-한글날 기념 끝말잇기 이벤트! 당첨자 안내
[2]
313
2
호라이즌 성능어떰?
[1]
135
0
씹덕게임하면서 지자체란 표현 나오니 존나 색다르네 ㅋㅋ
92
0
유나 픽업이네
[49]
1845
104
스포
여기서 말하는사람이
[1]
139
0
유나로 리세스타트 어때
[7]
121
0
호라이즌 꼭 뽑아야하는 이유
79
1
뭔가 결과창 애니메이션 속도같은게 무지 빨라진거같은데
51
0
저번에 어쩌다 나온 고르디언스 공속이 쓰일날이 왔구나
[1]
101
0
스포
신캐 이거 무슨뜻이지?
[1]
1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