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쿨돌면 제일 가까이있는놈한테 특수기씀

6m이상 저건 그냥 각힐이랑 똑같은거임
근데 호라이즌은 점프뛰고나서 쿨 다시돌아감

특수기를 한번 썼고 쿨이 50% 찼을때 6m 저걸로 점프뛰먼 쿨타임 찬게 다 초기화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