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피감이 최전열에는 적용 안되는것도 모르던 하등한 새끼들이


좋다고 역시 광피감 0티어 최고야 하면서 오퍼스킬업 하고 있는데


그 꼬라지가 하도 우습게 보여서 에휴 니들이 몰 알겠노ㅋㅋ 하고 슬쩍 본심 나온듯 ㅋㅋ


아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