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번 스킨들 퀄이 좀 시망이다 촤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61 작성일 2021-10-21 11:15:12 수정일 2021-10-21 11:15:29 https://arca.live/b/counterside/36589052 세라펠은 좋은데유나랑 카린은 진짜 걍 얼굴 복붙같음특히 카린은 위화감 씹오져서 첨봤을땐 걍 합성인줄차라리 예전에 챈에 있던 땜장이가 더 자연스러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ㅇㅇ 2021-10-21 11:15:32 세라펠이 ㄹㅇ 진국임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5:44 입가에 기대하는 미소가 압권이더라 펼쳐보기▼ 플라스틱러브 2021-10-21 11:15:58 유나카린 둘다 다리가 좀 이상한듯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6:11 응애나추룡아가 2021-10-21 11:16:00 카사 일러 특) 랍투디 보기 전엔 다들 저평가 함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6:30 ㄹㅇ ㅋㅋ 펼쳐보기▼ 나에엥 2021-10-21 11:16:14 유나건 풀샷 보자마자 실망했는데 인겜기대중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6:35 독호메 2021-10-21 11:16:21 라고 생각하다가 막상 출시하면 모션이나 컷인으로 머가리 깨는경우가 좀 있음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6:41 ㅇㅈ 펼쳐보기▼ ㅇㅇ 2021-10-21 11:16:41 난 세라펠도 내 취향은 아니라 이번껀 다 좀 그래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7:42 넬슨하고 에블린이 퀄이 더 좋아 ㅋㅋ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10-21 11:17:00 카린은 쿼츠니까 딱 알맞고 세라펠이 초월 유나가 그 아래 같아보이긴 함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7:58 브륜 2021-10-21 11:17:14 카린은 조금 아쉽긴 한데 유나는 그냥 면적이 적고 딱 맞는 옷 입히다보니 별 차이가 안 느껴지는 걸수도. 펼쳐보기▼ 촤드 2021-10-21 11:18:07 브륜 2021-10-21 11:19:19 갠적으로 컷인 기대하고 있음. 슈퍼뉴 스탠딩보다 컷인 잘 그리더라. 기대해보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방송도 할거면 당장 내일 하지 [1] ㅇㅇ 2021.10.21 75 -1 근데 이번 각성은 진짜 누굴까? [11] 촤드 2021.10.21 190 0 애들 다 뒤지기 직전에 나와서 보상안 발표하고 해명하는거 보니까 [5] 김리본 2021.10.21 114 5 아 찌찌 1주년카붕이 2021.10.21 64 1 금상 듀오가 생각하는 카붕이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1 58 0 아 유나 스킨 안 어색하고 되레 익숙한 이유 알아냈다 [3] 브륜 2021.10.21 156 0 방송챈에 썼던것들 정산 [12] 클러스트 2021.10.21 1330 27 스킨랜덤출격 기능 추가좀 [3] 미야 2021.10.21 107 0 금상송 3인합방하는 날이 올까요 [1] flaw 2021.10.21 58 0 ✋질문 셰나 각성아니지? [3] Sbxjxjsdm 2021.10.21 153 0 금태 압박 들어왔나? [6] 하랍픽업좀 2021.10.21 167 0 너무 비참하잖아 [11] 마망쭈쭈조 2021.10.21 228 -5 카사캐릭들 원래 다리길긴한데 이건 좀 [7] 나에엥 2021.10.21 246 4 지금 주화 1790개 있는데 [2] 비질란테 2021.10.21 92 0 라투디랑 컷인 봐야 되긴함 [4] 도라에몽 2021.10.21 117 0 스킨퀄 좋게 생각하라구 [2] 꿀단지 2021.10.21 104 0 와우 마영전 캐릭 엄청 많아졋네요 [8] 꿀때지 2021.10.21 169 0 "확 그냥 카사 1주일만 막아버릴까?" [4] 크툴루삥뽕 2021.10.21 152 0 아 시발 생각해보니까 웃기긴하네 게테라토스 2021.10.21 76 0 유나 다리 존나길긴하네 [3] flaw 2021.10.21 158 0 아니 근데 왜 난 비추만줘 [9] 잉딩 2021.10.21 133 -15 근데 스킨은 라투디 까봐야댐 ㅇㅇ 2021.10.21 58 0 생방에서 반드시 건의해야할 사항 [2] 1주년카붕이 2021.10.21 98 0 근데 이번 스킨들 퀄이 좀 시망이다 [17] 촤드 2021.10.21 261 0 카사 갤스 출시좀 게테라토스 2021.10.21 360 0 나 상연인데, [4] ㅣlㅣlㅣlㅣ 2021.10.21 136 0 알렉스한테 남은건 도대체 뭐임 [11] 마망쭈쭈조 2021.10.21 179 -5 지금 좀 웃기지 않냐 [14] 베버 2021.10.21 130 1 스킨 판매기간 어느정도더라 [2] 비질란테 2021.10.21 72 0 이번 생방송에서 원스 출시한다하면 대가리 깨져줄 수 있다 [4] ㅇㅇ 2021.10.21 94 0 상연이가 방송하면서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1 61 0 유나 스킨 누가 그렸냐 ㅋㅋㅋㅋㅋ [12] ㅇㅇ 2021.10.21 333 -2 이새끼들 사료랍시고 중국 팬더 함선 아이리 스킨뿌리는거 아님? [1] ㅇㅇ 2021.10.21 63 0 내일 이터할인 존버하고 있다 [4] Konzept 2021.10.21 111 0 훌쩍훌쩍 그림쟁이 부부 근황 [26] 킹헤일로 2021.10.21 2980 40 방송 끝난거임? [4] 망가에용 2021.10.21 101 0 방송 뭘기대하냐 [1] Dhehej 2021.10.21 97 0 상연이 생방은 처음 아님?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21 64 0 스포 카사 원스 19세판 가야할듯함 [4] 상점누나가좋아 2021.10.21 311 5 블쟈 개발자들이 무대체질이라 하는데 [1] LastChance 2021.10.21 63 0 갑자기 리플송 박상연 둘이 생방한다니까 설레네 [2] 형제철물 2021.10.21 60 0 주시윤이랑 닮은꼴 만화 캐릭터.JPG [1] ㅇㅇ 2021.10.21 111 -3 폭주컨셉 원조 알렉스 피눈물ㅋㅋㅋㅋ ㅇㅇ 2021.10.21 66 0 그간의 생방 경험상 [6] 브륜 2021.10.21 113 1 솔직히 게임이 근본부터가 병신이라 [5] 레이브 2021.10.21 13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1 11: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