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펠은 좋은데



유나랑 카린은 진짜 걍 얼굴 복붙같음


특히 카린은 위화감 씹오져서 첨봤을땐 걍 합성인줄


차라리 예전에 챈에 있던 땜장이가 더 자연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