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서윤 유나 넣고

밀리아 포함된 4각 리세계 사려하는데

위 3개중 뭐가 좋을까?

대적자 세트는 다 있데.


근데 밀리아가 그렇게 사기야?

밀리아 포함된 리세계는 없는 것보다 가격이 5만원 이상 비싸지는거 같네


조언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