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형들 4각 밀리아 리세계 다음중 추천 부탁해 멀더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8 작성일 2021-10-21 11:38:52 https://arca.live/b/counterside/36590761 형들 서윤 유나 넣고밀리아 포함된 4각 리세계 사려하는데위 3개중 뭐가 좋을까?대적자 세트는 다 있데.근데 밀리아가 그렇게 사기야?밀리아 포함된 리세계는 없는 것보다 가격이 5만원 이상 비싸지는거 같네조언 부탁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홍삼 2021-10-21 11:40:42 난 pvp에 큰뜻이업다하면 밀리아 거를수도잇지만.. 펼쳐보기▼ SDAKAJUXIM 2021-10-21 11:41:29 3 펼쳐보기▼ ㅇㅇ 2021-10-21 11:41:32 난 마지막거 살듯 밀리아가 비싼이유는 각성캐나 일반캐릭들은 언젠간 돌아오는데 밀리아같은 콜라보캐는 언제 복각할지 아무도모름 성능도 3코 레인저중에선 규격외임 펼쳐보기▼ 사월 2021-10-21 11:42:10 마지막꺼? 근데 밀리아 없는거사묜 다시 사야될수도있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1-10-21 11:42:47 밀리아랑 스피라(까만머리빨간눈) 에델(하얀머리감자같이생긴애) 베로니카(핑크머리메이드) 스카이(검은머리로리캐) 들이 좋은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0-21 11:45:29 단순 비교는 3번이고 미니 기채 뽑을 수만 있다면 2번이 더 좋을듯 펼쳐보기▼ 멀더짱 2021-10-21 11:58:56 *수정됨 미니 기채가 뭐야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0-21 12:54:58 미니스트라 기밀채용 뽑기 각성 캐릭은 기밀채용이라고 검은색 책같은걸로 뽑음 일반 SSR 캐릭은 채용권 이라고 뽑는게 다름 지금 미니스트라 뽑기 복각해서 며칠 안남은 상태임 펼쳐보기▼ 멀더짱 2021-10-21 13:26:28 아 그렇구나 근데 리세계 사자마자 천장칠수 있는 뽑기재화가 있는지 모르겠네 펼쳐보기▼ 멀더짱 2021-10-21 12:44:05 모든 형들 고마워 3번이 추천이 많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컨소 가입 "해 줘" [6] 뭐해야하냐 2021.10.21 112 0 내일 방송에서 광피감 무조건 말 나올텐데 뭐라할지 존나 궁금하네ㅋㅋ [6] ㅇㅇ 2021.10.21 122 0 누리호가 사는 곳은? 누소 2021.10.21 69 0 호라이즌이랑 이볼브,글리치 같이써야대나? [7] 켈카 2021.10.21 123 0 다리가 길어도 상관없다 [6] 금은동태 2021.10.21 125 5 알유나하고 각성유나 차이 ㄹㅇ [6] ㅇㅇ 2021.10.21 271 6 남의 그림 가지고 비율이 어쩌고 저쩌고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1 122 0 qna 방송에 나오지 말아야 할 말들 [14] 리그릿 2021.10.21 265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hehej 2021.10.21 451 0 개인적으로 프로들 작품보고 뭐라고하는거보면 그새끼들 생각남 [2] 59XZa 2021.10.21 121 2 이볼브는 무적권 메셋임? [5] 켈카 2021.10.21 123 0 헤으응 유나쨩 [1] 유나펀치 2021.10.21 113 -1 아 이거 아크릴스탠드 보호필름 붙어있는거구나 [1] 오새린 2021.10.21 227 2 평생 함께야... [4] 마망쭈쭈조 2021.10.21 111 0 이번에 승목 상연 나오는게 민심 수습용으로 나온건가?? [2] ㅇㅇ 2021.10.21 140 2 그림 가지고 뭘 그러노.. [10] 해물볶음 2021.10.21 130 0 트위터에서 남의그림 이상하다고 일침박는새끼들 특 [9] 킹헤일로 2021.10.21 202 2 개운땃쥐콘 만들어줘 [9] 나에엥 2021.10.21 112 0 다음주 승목 상연 코스 보는거냐? [4] 현붕이 2021.10.21 84 0 내일만 버티면 누소 2021.10.21 66 1 입체적인걸 그림으로 봐서 그럴수도있지않나 [3] 익명_6974 2021.10.21 156 0 ✋질문 형들 4각 밀리아 리세계 다음중 추천 부탁해 [10] 멀더짱 2021.10.21 158 0 뭐야 호라이즌 픽업 끝남? [7] TeneB 2021.10.21 137 0 세라펠 씹구녕 찢어서 좆탱이를 박아버리고싶노 ㅋㅋㅋ [3] Dhehej 2021.10.21 314 0 야 근데 호라이즌 신체스펙이 어느정도되냐 [4] 탄산수 2021.10.21 130 0 난 유나 다리 적당한거같음 [8]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0.21 457 9 의외로 완벽한 인체를 가진 캐릭터 [5] 미야 2021.10.21 173 9 우산의 반댓말은? 좌 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Koreanbural 2021.10.21 117 -20 (권한 없음) 와정말요)씹덕겜 처음 해본거 프로야구 [10] 폴리네시아 2021.10.21 200 0 근데 땃쥐가 무슨뜻임 [9] 평선이 2021.10.21 168 0 금태 취향이 다리 길고 늘씬한 미시인가보네 [4] 암왕제군 2021.10.21 133 1 스포 엔딩은 이미 결정된거같은데? [7] 뉴비는늅늅 2021.10.21 251 0 예전십덕겜은 캐릭업글하면 일러바뀌는거보는재미있었는데 [5] 나에엥 2021.10.21 128 0 양심 고백) Onedaymore 2021.10.21 45 0 유나 다리가 길다고?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1 184 0 폴드3로 카사하니 기분 지리네 [1] Soya 2021.10.21 87 0 소심발언] 씹덕 폰겜 확밀아로 시작함 [7] 꿀때지 2021.10.21 117 0 카사 캐릭들은 전부 다리가 기니까 [3] 미야 2021.10.21 121 0 와 허수코어 달달하다 내장탕 2021.10.21 75 0 구인/구직 한소림 컨소 인원구함..뉴비쌉가능 [6] GBC 2021.10.21 106 0 카사 일러 특징이 다리가 존나 김 [10] 늒네 2021.10.21 21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1 11: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