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에 색칠 안하고 스케치한거 다 넣었는데 미쳤다 진짜
앞으로 진짜 잘 써먹을게
알려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AI가 채색한건데 이것도 창작인가?
++예전에 스케치만 올려셔 중복되는데도 창작탭이구나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색칠 안하고 스케치한거 다 넣었는데 미쳤다 진짜
앞으로 진짜 잘 써먹을게
알려줘서 진심으로 고마워
+AI가 채색한건데 이것도 창작인가?
++예전에 스케치만 올려셔 중복되는데도 창작탭이구나 알려줘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