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각성캐 따로내는거 괘씸함 Cacao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38 작성일 2021-10-22 10:50:34 https://arca.live/b/counterside/36653645 각성캐는 일반캐 업그레이드 해서 되는 구조였으면 좋겠음110찍고 각성재화 올려서 각성시키는 구조면 주인공 3인방 키우는 재미도 어 쏠쏠하고 와닿지 않았을까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ngcn 2021-10-22 10:50:53 돈 펼쳐보기▼ 렘딘 2021-10-22 10:51:05 스킨캐 따로 안내놓는거에 감사하십쇼 펼쳐보기▼ Cacao 2021-10-22 10:51:13 옘병 펼쳐보기▼ 렘딘 2021-10-22 10:51:31 바니걸 유미나 한정 픽업 펼쳐보기▼ 상자새끼 2021-10-22 10:51:32 각성캐를 업그레이드하는데에는 기채권을 20장 소모하며 1%확률로 성공합니다 0/150 펼쳐보기▼ 폴리네시아 2021-10-22 10:51:36 '재무장'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10-22 10:51:39 예전 인터뷰에서 똑같은언급 했었는데 펼쳐보기▼ Cacao 2021-10-22 10:51:52 머랫는데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10-22 10:52:54 https://www.youtube.com/watch?v=COUxnDZlUjU&t=772s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10-22 10:53:04 11분30초쯤부터 펼쳐보기▼ Cacao 2021-10-22 10:55: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피자는어디가맛잇음 [7] ㅇㅇ 2021.10.22 127 0 와 님들 그거 암?ㅋㅋㅋㅋㅋ [9] 역시난 2021.10.22 114 1 자꾸 감우 하니까 매카노하게 됨 열상 2021.10.22 71 1 ✋질문 협력전 덱 어케 짬 [1] 천공분열 2021.10.22 89 0 건틀렛 호라이즌 강화모드 너무 씹사기같은데 어캐대응하지 [7] 색인 2021.10.22 165 0 갑자기 머리가 어지럽고 눈앞이 돌아 [8] ㅇㅇ 2021.10.22 102 0 창작 간나쓰선 [3] HeyHo 2021.10.22 918 39 우편에 있는 정액제 쿼츠 계산해봤는데 건공 2021.10.22 95 0 카붕이 백신 맞았음 [9] ㅇㅇㄱㄴ 2021.10.22 105 2 건틀렛 미안해 [3] 굽네바사삭 2021.10.22 102 0 깡통감우 움직이지도 못하게 팔다리 다 부순다음에 격렬하게 [3] ㅇㅇ 2021.10.22 187 1 근데 유나는 관남충을 알긴 하나? [10] 현붕이 2021.10.22 122 2 이 콘 원본 만화 남아있나 [4] 멸치육수 2021.10.22 143 1 근데 the way of the decision MR어딨음 [3] LastChance 2021.10.22 158 0 아 니들이 자꾸 감우감우 거려서 [11] 촤드 2021.10.22 256 2 융핵 75개씩 깎일 때마다 피눈물나네 [1] 열상 2021.10.22 78 0 관남충이랑 접점 있을만한 스토리 보면 [7] 학점대폭발 2021.10.22 95 0 감우 어딧서 [11] fallbug 2021.10.22 207 3 너를 위해 교복플레이해주는 여자 [8] 렘딘 2021.10.22 323 1 보통 카드 명세서가 며칠에 나오더라 [1] 제리콘만쓰는사람 2021.10.22 81 0 건틀렛 이 씨발 [1] 굽네바사삭 2021.10.22 76 0 스포 호라이즌 스토리말인데 [6] 알파버지니스 2021.10.22 153 0 카사 피규어가 왜 없음? 시그마 피규어 있잖아 [3] 독호메 2021.10.22 135 2 솔직히 각성캐 따로내는거 괘씸함 [11] Cacao 2021.10.22 138 1 나나하라 각성캐면 진짜 그거 밖에 없다니까 [1] 밥은먹고다니냐 2021.10.22 90 0 릴리 인겜대사보면 격겜러 같아 [1] ngcn 2021.10.22 83 0 저이 매카노 할가요 [9] Cacao 2021.10.22 152 -3 다음 각성 두 개 동시에 나오는 게 아닐까? [3] ㅇㅇ 2021.10.22 131 1 이겜 세트옵션만 분류하는거 언제해줌 [2] ㅇㅇ 2021.10.22 105 -3 패스 각성도 하나 나올때 된거 같은데 [6] 상자새끼 2021.10.22 108 0 주화는 패키지는 뭐 사는게 가장 효율 좋음? [7] ㅇㅇ 2021.10.22 133 0 다음 각성 나나하라 맞지? [6] NiteCrawler 2021.10.22 110 0 리타 대시가 많은 의심스러운 계정 [6] ngcn 2021.10.22 150 -2 카사의 메카에는 감동이 없음 [5] 나도줘 2021.10.22 86 0 근데 왜 대사탭에서는 전투 대사 못 들을까 [1] 익명 2021.10.22 60 1 금태 또 베꼈네 [1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2 1819 38 추잡글아님)호라이즌이 사채업하는 이유보면 [2] 촤드 2021.10.22 131 4 많은 유나중 가장 꼴리는 스킨.JPG [1] ㅇㅇ 2021.10.22 160 1 구인/구직 '클로저스'에서 3명 구합니다 [16] 색인 2021.10.22 125 0 이거 뭐임 Whitebear 2021.10.22 85 0 이번주 각성 아무말 없는거보면 다음 각성 진짜 나나하라인가? [1] ㅇㅇ 2021.10.22 81 0 라니 유튜브 댓글 [12] 현붕이 2021.10.22 218 8 윌버 대가리 깨는 호라이즌 컷신 줘 [2] ngcn 2021.10.22 71 0 건틀렛 너무슬퍼 [5] 마음여린 2021.10.22 61 0 카사 피규어 1순위는 이디스임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0.22 100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2 1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