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협력전에는 각등이랑 이수연 스트라이크가 맨날 들어가는거야 천공분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8 작성일 2021-10-22 11:12:31 https://arca.live/b/counterside/36655010 걔네 없는데 나머지 피스는 다 있어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게테라토스 2021-10-22 11:13:24 둘다 대채는 가능함 각서윤이 대채가 안되지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10-22 11:13:40 각서윤은 있어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10-22 11:14:11 일단 쓰는덱 올려 펼쳐보기▼ 천공분열 2021-10-22 11:14:31 아직 못 만들어서 협력전덱 탐방중이였음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10-22 11:14:26 각수연은 퀸으로 대체가능하고 각등이는 다른 딜러로 대체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 주 깡통 덜 보여서 좋다 [4] 열상 2021.10.22 92 0 창작 알렉스마망 짤 사왔어 [23] 마망쭈쭈조 2021.10.22 2148 74 이새끼 대가리 왜캐 큼?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2 112 -2 30분만에 코핀컴퍼니 최심부까지 털어버린 카운터가 있습니다 [13] 59XZa 2021.10.22 134 0 이거 존나 강해보이나 [15] 겟타 2021.10.22 157 2 ✋질문 근데 협력전 말이야 [8] 천공분열 2021.10.22 106 0 젖탱이로 달린다 [7] ㅇㅇ 2021.10.22 1161 36 스포 "살고싶으면 빌어봐" [14] 로하림 2021.10.22 259 2 50년전에 인류가 달에 간게 얼마나 미친짓 이냐면 [7] ㅇㅇ 2021.10.22 163 6 최악의 게임 [10] 기린그린 2021.10.22 123 2 근데 알마망이랑 깡우 스킬구성비슷함? [8] 나에엥 2021.10.22 101 0 지듣노 [1] 닉변이야 2021.10.22 37 0 카사콘 중에서 이런거 없냐? [5]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2 103 1 폭발하는 호라이즌 [13] ㅇㅇ 2021.10.22 1491 35 길티기어 보이스 추가도 빨리줘 꿀단지 2021.10.22 48 0 근데 니나 ㄹㅇ 이쁘긴한데 [5] ㅇㅇㄱㄴ 2021.10.22 145 0 나에엥.. [7] 나에엥 2021.10.22 77 1 카사 할거 다했다 매카노함.. [2] 뷰룻 2021.10.22 72 0 구마의식 필요한건 너 아니노 [1] 상자새끼 2021.10.22 82 0 ssr 함선 2개 100렙 찍었다 [10] 묘생 2021.10.22 127 1 카사 PV 또 나온댓지않음? [4] 꿀단지 2021.10.22 109 0 알렉스는 젖 짜면 우유 나오지 않을까 [2] 마망쭈쭈조 2021.10.22 73 -1 돈까스망치 뽑아야하나 [1] Rozwel 2021.10.22 53 0 왜 협력전에는 각등이랑 이수연 스트라이크가 맨날 들어가는거야 [5] 천공분열 2021.10.22 99 0 건틀렛 킹덱끼리 붙으니 개짜릿하네 [4] 라익스가드 2021.10.22 150 0 예비군들 척수액 또맞게생겼노 ㅋㅋㅋ [4] 문총통 2021.10.22 160 2 헐 이거 얼마만에 받는 [6] 촤드 2021.10.22 105 0 아니 다이브 130렙 왜 못깨지 [1] 클로저스하다옴 2021.10.22 69 0 요즘 설거지 론이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대 [2] 카사이드 2021.10.22 153 4 실전압축개섹스 스킨 [2] 상자새끼 2021.10.22 113 2 백신 생각하니까 좀 꼽네 [6] 강신아 2021.10.22 110 2 "자기야." [23] 마망쭈쭈조 2021.10.22 1458 66 씨발! [6] 묘생 2021.10.22 103 1 이년 진짜 컨셉이 처녀비치구나 [2] ㅇㅇ 2021.10.22 194 7 뭐야 3돌 감우 어딨어요 [28] ㅇㅇ 2021.10.22 1888 36 건하면서 다시는 볼 일이 없을 일... 카발 2021.10.22 53 0 건틀렛 후라이즌도 딜펜더였네 [1] 볼프 2021.10.22 105 3 백신 2차 따위 안무섭다 [8]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0.22 113 0 오늘 백신 2차 맞았는데 건틀렛 돌려도 될까요? [5] 현붕이 2021.10.22 73 0 컨소 버프 켰는데 4명 들어왔네 ㅋㅋ [4] Cabala 2021.10.22 111 0 재무장 추가 연기 소식 없었지? [1] 뚜빵이 2021.10.22 69 2 백신 2차 맞은뒤로 체력이 이상해짐 [7] 토깡이 2021.10.22 113 4 카사는 진짜 복 받았다 [3] ㅇㅇ 2021.10.22 127 2 호라이즌.gif [1] 테렌스후드 2021.10.22 151 4 세라펠스킨 사고싶다 [2] 토깡이 2021.10.22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2 1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