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놓고 다른년들 따먹고 바람피고 다녀도 자존감 좆박은지 한참 된 년이라 클론따위가 어케 매력있겠어 어쩔 수 없지... 이러면서 지 혼자 슬퍼하다가도 카붕쿤 집 들어오면 언제 그랬냐는듯 따듯하게 맞이해주기 때문

대놓고 다른년들 따먹고 바람피고 다녀도 자존감 좆박은지 한참 된 년이라 클론따위가 어케 매력있겠어 어쩔 수 없지... 이러면서 지 혼자 슬퍼하다가도 카붕쿤 집 들어오면 언제 그랬냐는듯 따듯하게 맞이해주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