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폰으로하는거 전부 이렇게 수채화처럼

막 번지듯이되던데


Ai채색이라고 올라온 다른채색들보면

그냥 일러처럼 깔끔한것도 되게많네


시그마채색 내가 뭘 할 여지가 거의 없던데

깔끔하게 명암까지나오는사람들은 머 어케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