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폰으로하는거 전부 이렇게 수채화처럼
막 번지듯이되던데
Ai채색이라고 올라온 다른채색들보면
그냥 일러처럼 깔끔한것도 되게많네
시그마채색 내가 뭘 할 여지가 거의 없던데
깔끔하게 명암까지나오는사람들은 머 어케하는거임


내가 폰으로하는거 전부 이렇게 수채화처럼
막 번지듯이되던데
Ai채색이라고 올라온 다른채색들보면
그냥 일러처럼 깔끔한것도 되게많네
시그마채색 내가 뭘 할 여지가 거의 없던데
깔끔하게 명암까지나오는사람들은 머 어케하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