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호라이즌vs셰나일거같은데


월버가 셰나한테 갑질하다가 


아 존나빡치네하며 월버 리플 폰꼴나고 셰나랑 호라이즌 맞붙다가 이수연이나 메이즈전대합류할거같은데 나만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