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최근에 나온 신캐들을 보자



호라이즌은 패스캐로 이미출시


셰나는 언팩데이터상 일반캐로 나왔으니 각성이 아님


드라코는 A급이랬으니 각성급은 아니고


모네엄마는 전투능력없음


레이첼은 언팩에서 오퍼라했고







그렇다면 남은 것은

숨지마라 윌버!



교수와 학회에서 받은 새로운 힘과 이면세계에서 찾은 아티팩트들을 근거로 강해졌다는 근거도 확실하며


제프티의 회장으로써 권력과 돈도 쥐고있다




윌버는 안면인식저해 아티팩트를 기반으로하는 적의 어그로를 자신에게로 분산시키며

여러 저주가 깃든 아티팩트를 바탕으로 싸우는 각성 디펜더로 출시할 것이다

나유빈이 각성으로 빨리 나왔으리라 생각한 사람도 없었으니 얘도 마찬가지일것

2020년 11월에는 나유빈이 있었다면, 2021년 11월에는 윌버가 있다



11월 각성 솔져 윌버 웨이틀리가 카사를 터트릴것이다




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경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