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향악단에서 지위로 따지면
제일 높은건 당연히 지휘자
그 다음이 콘서트 마스터인데
콘서트 마스터는 보통 퍼스트 바이올린이 맡음
역할은 뭐 현장직대빵, 중간조율자 정도가 되겠음
그래서 보통 실력 이상으로 연주자사이에서의 평가
이런것도 고려한다더라~
간단한 예시로
이 아짐, 신디라 프라이보겔,
보다시피 바이올린연주자고
뉴욕이랑 어디어디 콘서트마스터,
영상에서처럼 바이올린솔로파트를 연주함
콘서트 영상 좀 본 사람은 알겠지만
퍼바는 지휘자랑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자리함
그래서 마왕이거나 마왕 아니어도 그 따까리중엔 제일 높은자리일듯 애초에 다른 악기에 해당하는 캐릭을 내줄지는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