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챈보다본건데 사람은 진짜 가장빠른길보다 내가생각하는 가장빠를거같은길을 쓴다면서 뭐 실험결과얘기하는글이었는데 더신기한건 A에서 B갈때랑 B에서 A갈때같은...행선지를 역행할땐 다른길을 쓴다고함
덧글들도 다 편의점 올때랑 갈때 다른길로간다하던데
나는무적권 내가 다니는길만가는데 다른길로 왔다갔다함 보통?
난 어쩌다 여기한번가볼까하는거아니면 절대 다른길안씀 처음뚫은경로만쓰다가 어쩌다 다른길로가본거 그게빠르지않는이상 한길만가서 편의점같은것도 올때갈때 똑같은길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