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닭다리 7개 든거 5800원인가에 사다가 소금치고 에어프라이어에 20분 꺼내고 반대로 뒤집어서 15분해서 먹으니까 웬만한 배달치킨보다 나았음


튀긴거랑은 또 다르게 구운건 육즙이 쥬시해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