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이제 아인슈타인이랑 닐스보어가 싸우는데 카붕이들이 '아 관측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아 상대성 이론 그렇게 해석하는거 아닌데 ㅋㅋ;' 하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