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시무르그 전개한 호라이즌이


당시 대사로 침식파 정제해서 동력원으로 삼았는데


이게 얼터니움의 정제법의 일종이고 그늘 후반부 관리자는 리타와 대시 리플레이서 룩으로 정제방식을 개량성공해서 

기술사용이 가능해진거면?


지금 각서윤 부터해서 장비로 강화떡밥있는 애들도 있고 재무장도 있는만큼 어쩌면 7지당시 창에 비어있다는 언급이 스토리상 서윤의 파워업 떡밥과 연계되는거 아닐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