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때 학교에서 스키장 데리고 갔는데


강사들이 A자 브레이크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는데


안하고 11자로 죽 달렸다가 벽에 부딪혀서


진짜로 사람이 토마토 바닥에 떨어뜨린 것마냥 터져 죽었다고


니네도 그렇게 되기 싫으면 무조건 다리 A자로 오므리고 타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