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군생활중에

15년도에 목함지뢰 터졌을때

유서 써봤음


이때 ㄹㅇ 탄약고에서

랩탄이랑 장약다꺼내서 화포에 적재하고

명령떨어지면 바로 쏠수있게

실장전 까지 다해놨었음


그렇게 새벽내내 밤새 화포안에

대기타면서 광광울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