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군생활중에
15년도에 목함지뢰 터졌을때
유서 써봤음
이때 ㄹㅇ 탄약고에서
랩탄이랑 장약다꺼내서 화포에 적재하고
명령떨어지면 바로 쏠수있게
실장전 까지 다해놨었음
그렇게 새벽내내 밤새 화포안에
대기타면서 광광울었었다
난 군생활중에
15년도에 목함지뢰 터졌을때
유서 써봤음
이때 ㄹㅇ 탄약고에서
랩탄이랑 장약다꺼내서 화포에 적재하고
명령떨어지면 바로 쏠수있게
실장전 까지 다해놨었음
그렇게 새벽내내 밤새 화포안에
대기타면서 광광울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