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발 셰나 상향좀... 치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4 작성일 2021-10-27 16:42:37 https://arca.live/b/counterside/37021807 이게 캐릭이냐?? 루시드는 그래도 헨젤이 딜 다햇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김일성 2021-10-27 16:44:10 ⠄⠄⠄⠄⠄⠄⠄⠄⠄⠄⠄⠄⠄⠄⠄⠄⠄⠄⠄⠄⠄⠄⠄⠄⠄⠄⢸⣿⡇⠄⠄⠄⠄⣿⣍⣷⣭⣷⣤⣿⣧⣀⣀⣀⣀⣀⠄⠄⠄⠄⠄⠄ ⠄⠄⠄⠄⢀⠄⠄⣤⠄⠄⠄⠄⠄⠄⣄⠄⠄⠄⠄⠄⠄⠄⠄⠄⠄⠄⢸⣿⠃⠄⠄⠄⠄⠹⣿⣿⣿⣿⣿⣿⣿⣿⣿⣿⣿⣿⣿⣿⣷⣶⣤⡀ ⠄⠄⠄⣰⣟⠄⠄⡏⠄⠄⠄⠄⠄⠄⣿⠄⠄⠄⠄⠄⠄⠄⠄⠄⠄⠄⣼⡿⠈⢀⣀⣀⣀⡀⠄⠠⠄⠄⢀⠄⠄⠄⠐⠂⠈⠉⠉⠙⠻⢿⣿⣿ ⠄⠄⣸⠟⠻⣧⠄⡧⠄⢠⣤⣿⡿⠿⣿⠄⠄⠄⠄⠄⠄⠄⠄⠄⠄⢀⣿⠿⠿⠿⠟⠛⠛⠿⠿⠿⠿⢧⣤⣤⣀⣀⠄⠄⠄⠄⠄⠄⠄⡃⣿⣿ ⠄⠄⠉⢀⣤⣄⠶⣶⣶⠻⢦⡼⠃⠄⣿⠄⠄⠄⠄⠄⠄⠄⠄⠄⢀⣾⡏⠄⠄⠄⠄⠄⠄⠄⠄⠄⠄⠄⠄⠄⠉⠙⠛⠷⢦⣤⣀⣀⣤⣾⣿⣿ ⠄⠄⠄⣠⠾⠃⠄⣽⢷⣦⠄⠄⠄⠄⢸⡆⠄⠄⠄⠄⠄⠄⠄⢠⣾⠏⠄⠄⠄⠄⠄⠄⠄⠄⠄⠄⠄⠄⠄⠄⠄⠄⠄⠄⠄⠄⠉⠻⢿⣿⠿⠋ ⠄⠄⠄⠛⠛⠋⠄⠙⠛⠁⠄⠄⠄⠄⠸⠃⠄⠄⠄⠄⠄⢀⣴⣿⡟⠄⠄⠄⠄⠄⠄⠄⠄⠄⠄⣀⣀⣤⣤⣶⣤⡀⠄⠄⠄⠄⠄⠄⠄⠉⠳⣤ ⠄⠄⠄⠄⠄⠄⠄⠄⠄⠄⠄⠄⠄⠄⠄⠄⢀⣀⣤⣤⣶⠟⣻⣿⣶⣶⣶⣶⣶⣶⣶⣶⣶⣿⣿⣿⣿⣿⣿⣛⣛⡻⣦⠄⠄⠄⠄⠄⠄⠄⠄⠈ ⠄⠄⠄⠄⠄⠄⠄⠄⠄⠄⠄⠄⠄⠄⠄⢾⣿⡛⠉⠉⠄⢰⠟⠛⣛⣿⣿⣿⣿⣿⣿⣿⠿⠿⠿⠿⠿⠿⣿⣿⣿⣿⣿⣷⡄⠄⠄⠄⠄⠄⠄⠄ ⣶⣶⣶⣶⣶⣶⣶⣶⣶⣶⣿⣿⣷⣶⣦⣤⣽⣿⡄⠄⢠⣿⣶⣿⣿⣿⣿⣿⠛⠉⠁⠄⠄⠄⠄⠄⠄⠄⠄⠄⠄⠉⠉⠛⢻⣶⠄⠄⠄⡆⠄⠄ ⠩⠉⠉⠉⠉⠉⠉⠉⠍⠉⠉⠄⠉⡍⣿⠛⠛⠛⠃⠄⣼⣿⣿⡿⠟⠋⠁⠄⠄⠄⠄⠄⠄⠄⠄⠄⠄⠄⡀⠄⠄⠄⠄⠄⠄⠉⢷⡀⠄⠹⣄⠄ ⠄⠄⠄⠄⠄⠄⠄⠄⠄⠄⠄⢀⣨⢾⡏⠄⠄⠄⠄⣶⡿⠋⠁⠄⠄⠄⠄⠄⠄⠄⠄⠄⠄⠄⠄⠄⠄⢸⣷⣄⠄⠄⠄⠄⠄⠄⠈⢷⠄⢰⠏⣛ ⠄⠄⠄⠄⠄⠄⠄⠄⠄⠄⢀⣿⠷⣾⠁⠄⠄⠄⢸⠿⠄⠄⠄⢰⡄⠄⠄⠄⠄⠄⠄⠄⠄⠄⠄⠄⠄⣸⠇⠉⠳⣦⡀⠄⠄⠄⠄⠘⣇⢻⡋⠉ ⠄⠄⠄⠄⠄⠄⠄⠄⠄⠈⣼⠇⢰⡟⠄⠄⠄⠄⡿⠄⠄⠄⣠⡟⢷⡀⠄⠄⠄⠄⠄⠄⠄⠄⠄⠄⢠⡿⢀⣠⡤⠈⠙⠷⣤⣀⡀⠄⣿⢸⡇⠄ ⠄⠄⠄⠄⠄⠄⠄⠄⠄⢰⡟⠄⣾⡇⠄⠄⠄⢰⡇⠄⢀⣴⠋⠠⣮⣿⣄⠄⠄⠄⠄⠄⠄⢠⣤⣴⣾⠟⠋⠁⠄⠄⠄⠄⠄⠉⣙⠳⡟⠘⣇⠄ ⠄⠄⠄⠄⠄⠄⠄⠄⢀⣿⠁⣸⣿⡇⠄⠄⠄⣼⢀⣤⡞⠁⠄⠄⠄⠈⠙⢧⡀⠄⠄⠄⠄⠄⠄⣼⣃⣄⢀⣀⣤⣴⣶⣾⣿⠿⠿⢻⡟⠄⡿⠄ ⠄⠄⠄⠄⠄⠄⠄⡀⣼⡇⢀⣿⢸⡇⠄⠄⠄⣿⣼⣿⣤⣤⣤⣤⣤⣤⣀⡀⠻⣄⠄⠄⠄⠄⣸⠟⠛⣻⣿⣿⠟⢿⣿⣿⣿⣤⠄⢸⡇⢠⡇⠄ ⠄⠄⠄⠄⠄⠄⠄⠄⠙⠛⠿⢣⢸⡇⠄⠄⠰⣟⠁⠉⠉⢹⣿⣿⣿⠛⢻⣿⣷⣎⠳⣤⣀⣴⠏⠄⠰⡿⠙⠙⠄⠉⠉⠄⠈⠛⠁⢸⡇⠈⠛⠛ ⠄⠄⠄⠄⠄⠄⠄⠄⠄⠄⠄⠈⢸⣇⠄⠄⣼⠏⠄⠄⠄⠈⠁⠄⠄⠄⠄⠄⠄⠁⠄⠄⠉⠁⠄⠄⠄⠄⠄⠄⠄⠄⠄⠄⠄⠄⠄⣼⠄⠄⠄⠄ ⠄⠄⠄⠄⠄⠄⠄⠄⠄⠄⠄⠄⠘⣿⠄⠄⣿⠄⠄⠄⠄⠄⠄⠄⠄⠄⠄⠄⠄⠄⠄⠄⠄⠄⠄⠄⠄⠄⠄⠄⠄⠄⠄⠄⢀⣀⣀⣿⠄⠄⠄⠄ ⠄⠄⠄⠄⠄⠄⠄⠄⠄⠄⠄⠄⠄⣿⡀⠄⠹⣆⠄⠄⠄⠄⠄⠄⠄⠄⠄⠄⠄⠄⠄⠄⠄⢠⣞⠛⠷⠄⠄⠄⢠⠴⠖⠛⠉⠉⢈⡇⠄⠄⠄⢀ ⠄⠄⠄⠄⠄⠄⠄⠄⠄⠄⠄⠄⡀⣿⣇⠄⠄⢙⣷⣤⣀⡀⠄⠄⠄⠄⠄⠄⠄⠄⠄⠄⠄⠄⠉⠄⠄⣀⣠⣤⣾⠄⠄⠄⠄⠄⢸⡇⠄⠄⢀⡾ ⠄⠄⠄⠄⠄⠄⠄⠄⠄⠄⠄⠄⠁⣿⣿⡄⢰⡟⠁⠄⠈⠉⠙⠛⣷⠒⢲⣶⣶⣶⣶⣶⣶⣶⣶⣿⣿⣯⠄⠄⣿⠄⠄⠄⠄⠄⢸⠁⠄⢠⡟⠄ ⠄⠄⠄⠄⠄⠄⠄⠄⠄⠄⠄⠄⢰⡿⠘⣷⠻⢦⣤⣀⡀⠄⠄⢠⡏⣀⣀⣀⣠⣿⣿⣿⠿⠿⣿⣿⣿⣿⠄⠄⣿⠚⠋⠉⣿⠄⣾⠄⣠⠞⠄⣀ ⠄⠄⠄⠄⠄⠄⠄⠄⠄⠄⠄⠄⣾⠃⠄⠹⣧⠄⠄⠉⠙⣷⢦⣼⠄⣷⡀⠄⢹⣿⣟⣁⣀⣤⣤⣭⣿⣿⠄⠄⡏⠄⠄⢰⣿⣶⢇⡴⢛⣧⠞⢻ ⠄⠄⠄⠄⠄⠄⠄⠄⠄⠄⠄⣼⡏⠄⠄⠄⠘⢷⡀⠄⢠⡇⠄⡟⠄⢹⣿⣦⢸⣿⣿⣯⣿⣏⣽⣿⣿⣿⠄⠄⡇⠄⢠⣿⣿⣿⠞⠰⣏⠁⠄⠄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린스킨 음성 안들리는 오류가 잇는거같음 나만그럼? [1] 치마 2021.10.27 53 0 챈에 어떤 고어짤 올렸길래 사진까지 막아놓음 [3] 오루카 2021.10.27 133 0 잘자콘 달아줘 [5] 촤드 2021.10.27 65 0 소신발언) [2] 나도줘 2021.10.27 126 0 라우라 종결했다 SUME 2021.10.27 85 0 아 큰일이네 2차백신 맞은지 3일차인데 [8] 금지어다 2021.10.27 120 0 본인 레지나 처음 보고 상상한 것 [1] ㅇㅇ 2021.10.27 98 0 수능 한달도 안남았는데 아스키아트챈 존나 재미있네 ㅋㅋㅋㅋ [7] djin70 2021.10.27 114 0 뭐야 케이스에는 지상피해 안나와? [6] 현붕이 2021.10.27 83 1 이겜 이벤트 복복각있던가? [4] 노루루 2021.10.27 93 0 일부러 딥웹 들가서 고어짤 보는 사람인데 [13] BTC 2021.10.27 260 0 이글에다 카사콘 달기만해봐 [19] 오루카 2021.10.27 137 0 스포 라오어2식으로 울지 않은 너를 위해 스토리를 쓴다면 [5] ㅐㄴ 2021.10.27 197 10 세라펠 스킨 왜 음성 없는지 모션 보니까 알거같음 [3] 내알아한다고 2021.10.27 131 0 돈까스펀치! 돈까스펀치! 돈까스펀치 2021.10.27 95 0 군대있으면서 ㅈㄴ놀란점 [1] 물개는삐약 2021.10.27 83 0 댓글에 콘달아주면 아스키아트로 만들어드림. (마감) [100] 라킁 2021.10.27 1189 18 안녕하세요 비사중학교 양하림입니다 [4] 학점대폭발 2021.10.27 105 0 아스키로 gyo미콘 다는 놈이 있노 ㅋㅋ [10] 촤드 2021.10.27 124 0 씨발이가 안보여 대장! [4] 가으응 2021.10.27 97 2 스포 근데 이유리는 원래 SR솔저로 낼려던건가?? [7] ㅇㅇ (121.133) 2021.10.27 181 0 옛날 건영상보는데 재밌네 Eles 2021.10.27 51 0 스캐빈저 다이브 한판 할때마다 렉 겁나 많이 걸리네 색인 2021.10.27 39 0 제발 셰나 상향좀... [1] 치마 2021.10.27 84 0 국내 아스키아트 채널입니다 [8] 하랍픽업좀 2021.10.27 103 0 베로니카는 왜 솔저일까 [1] 현붕이 2021.10.27 86 0 와 세라펠 스킨 라투디 뭐냐 씨발 [1] 내알아한다고 2021.10.27 144 0 캐루 [1] 미야 2021.10.27 44 0 정보) pc모드로 챈질하면 아스키아트가 잘보인다 [4] 59XZa 2021.10.27 100 0 이벤스토리 대사는 그게 가장 멋있었음 [2] ㅇㅇ 2021.10.27 66 0 세로로 타이탄을 완성하시면 [19] 오루카 2021.10.27 146 0 (권한 없음) 하 지금 기분 안좋으니까 게시글에 사진달지 마세요 [7] 가으응 2021.10.27 94 0 도대체 무슨 테러였길래 [2] 낙붕이 2021.10.27 90 0 이게 무슨 일이고 상자새끼 2021.10.27 35 0 4코가 진짜 애매한거같음 [1] 여린 2021.10.27 80 0 호라이즌 무슨템이랑 무슨옵션 주는게좋음?? [6] 모기님 2021.10.27 150 0 오후3시에 사랑니빼는데 [2]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10.27 59 0 아니 이 나쁜넘들어 [8] 현붕이 2021.10.27 81 1 생각해보니까 스알 4코는 ㄹㅇ거슬리네 [1] ㅇㅇ 2021.10.27 87 0 스포 진지하게 이번 스토리 이거 넘었냐? [13] 하랍픽업좀 2021.10.27 248 0 대륙 스캐일은 굉장하구나. ㄷㄷ [1] 찐주작 2021.10.27 97 0 이건 무슨 짤일까요 [5] 나도줘 2021.10.27 64 0 저거 풀릴때까지 챈문학 다 죽겠네 [5] 현붕이 2021.10.27 98 0 근데 비공인 탑 카운터는 있는데 [6] 학점대폭발 2021.10.27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27 16: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