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라면의 면만 전자레인지 30초
2. 비닐봉지 안에 라면스프랑 설탕 2스푼
3. 면을 봉지 안에 넣고 뿌셔서 섞기

스프랑 설탕 다 먹으면 혀 아프니까 면만 접시애 옮겨담아서 먹으면 됨

야식으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