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중복편성 불가능하면 어떡하지?
사실 한유닛에 재무장 각각 육성해서 스위칭하는 시스템이면 어떡하지?
사실 재무장해도 레벨초기화되는거 아니면 어떡하지?
사실 스킬 10레벨 찍는 재화 빨책 합쳐서 만들 수 있으면 어떡하지?
사실 ssr 갈아서 얻는 재화랑 sr 갈아서 얻는 재화가 같은거면 어떡하지?
사실 모든 분탕이 유저들의 설레발이면 어떡하지?
사실 상연이가 진짜 정신 차렸으면 어떡하지?

사실 중복편성 불가능하면 어떡하지?
사실 한유닛에 재무장 각각 육성해서 스위칭하는 시스템이면 어떡하지?
사실 재무장해도 레벨초기화되는거 아니면 어떡하지?
사실 스킬 10레벨 찍는 재화 빨책 합쳐서 만들 수 있으면 어떡하지?
사실 ssr 갈아서 얻는 재화랑 sr 갈아서 얻는 재화가 같은거면 어떡하지?
사실 모든 분탕이 유저들의 설레발이면 어떡하지?
사실 상연이가 진짜 정신 차렸으면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