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존나패노 56분전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4
작성일
댓글
[4]
나도줘
ㅇㅇ
열상
눈꽃1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야생추천인 권유해볼까
59
0
이번 프레이야 레스토랑 SD 넘 귀엽다
[15]
159
4
패노 늦게 낸다고 욕을 덜 먹지 않아 스비야 ㅋㅋ
112
0
사상최초 분탕이 아닐수 없는 패치노트
[4]
152
0
1주년 이후가 그립다
[4]
111
0
대놓고 노린스킨 예상
[6]
194
2
오늘 분탕패노 확실하지 않냐?
[12]
150
0
재화 ㅈ창 났는대
84
0
패노 아직 안떴네
[4]
110
0
아드리아나 너프 너무 심하다고 생각해
[35]
1516
46
카사 캐릭 기반 AOS나오면 함?
[19]
174
0
카운터사이드의 서버종료를 알려드립니다
[1]
107
0
솔직히 분탕 패노인건 확실한데
66
1
구인/구직
반짝반짝 작은별 아름답게 비치네
[16]
132
3
메카 메이즈 공속 왜 갈았지
[5]
108
0
재무장 확실한건 절대로 쉽게안내줄거같음
60
0
(권한 없음)
그러네?천천히하면되지 왜 지랄이지?
[5]
133
8
꺼무위키 표에다가 흰 배경색은 왜 박아넣은걸까
[2]
76
0
패노
[3]
116
-2
각후라이
[9]
259
7
우린...깡부잖어...
[2]
105
0
스포
근데 로자리아는 어차피 -역대급 스포주의-
[5]
204
6
존나패노 56분전 ㅋㅋㅋㅋㅋㅋㅋ
[4]
94
0
왜 패치가 내일이라고 확신하는거지?
[3]
102
1
근데 방송에서 스킬보여준거보면 다만든것같은데
[3]
75
0
옛날엔 패노 늦게뜰수록 더 알찬 패치가 있을거라 생각할때도 있었는데
[8]
110
1
패치 전 주인 금요일에 패노가 뜬 적이 있다면
[1]
72
0
미래에서 패노(예상, 추측)를 가져왔다
86
0
(권한 없음)
71
0
보인다
[1]
40
0
박상연은(는) 임포스터였습니다
[1]
78
0
이번주 격전 아예 안했다ㅋㅋ
[1]
58
0
뜸? 부기~
[1]
75
0
캐루쟝이 개패노트 들고 오다가 버렸대.....
[2]
77
-3
시발 매맞기전에 줄서는 기분임
62
0
헐레벌떡 유미나 캐고있는데
79
0
패노...없다?
45
0
대 공 황인데샤앗!!!
46
-1
오?류
[2]
62
0
재무장 n 호기 안하면 어떻게 하지?
[1]
95
1
???:왜 패노가 전날 올라올거라고 생각하는거지?
59
2
재무장같이 좃같은 떡밥 있을땐 패노 늦게올라옴
56
0
야 깐붕이들아
[30]
157
0
셰나 함정픽이라고?
9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