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불탈 거 미리 타나 늦게 타나 


솔직히 유입된 뒤로 볼 때마다 항상 불타고 있어서 이젠 장작이 안 들어가 있으면 오히려 그게 더 어색함 ㅅㅂ


매도 빨리 처맞는게 낫다고 금태상연이는 날도 저물어 가는데 어서 장작넣고 뎁혀주는데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