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제 일부러 패치노트 안봤는데 Whitebear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6 작성일 2021-11-01 23:55:18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7359 불타는거보니 심각한가보네 그냥 패노 안읽고 무과금 서버 기생충 ON하는게 정신건강에 좋겠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똥갓겜 2021-11-01 23:55:38 6잠재텍사스 2021-11-01 23:55:44 독호메 2021-11-01 23:55:49 Oo0 2021-11-01 23:55:54 답은 기생이다 펼쳐보기▼ Ligeia 2021-11-01 23:57:16 무과금 기생도 효율적으로 잘하려면 패노를 읽어둬야함 펼쳐보기▼ 좆문가 2021-11-01 23:57:50 안읽고 무지성 융합하면 손해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재무장 해주다가 관리국 거덜나겠네 [1] 모우린호 2021.11.01 78 0 스비는 항상 이해해달라고만 함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1 124 0 결국 재무장 그대로 나오는겨?ㅋㅋㅋ 은청초 2021.11.01 100 0 ㅋㅋ 첫 매듭부터 개 씹창을 내놨는데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1 55 0 궁극기 컷인 없는 이유는 간단하잖아 마싯는감자칩 2021.11.01 99 0 스비는 일안함 Badfinger 2021.11.01 60 1 그냥 없뎃이어도 좋으니까 재무장 취소해 하늘엘 2021.11.01 38 0 스비는 1주년에서 배운거 한개도 없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1 94 0 용용 으으윽 2021.11.01 66 0 각성재무장은 재화 더들겠지 그렇군요휴먼 2021.11.01 63 0 카사 지금 2.1이네 ㅋㅋㅋ 에고사 2021.11.01 90 0 내가 모바일겜을 딱 두개 하는데 Whitebear 2021.11.01 110 0 아니 컷인도 없는걸 그렇게 비싸게 팔아먹으려 한거야? [3] 비질란테 2021.11.01 112 0 컷인도 없으면서 그 돈 받고 팔라 그러노 ㅋㅋㅋ westyoon 2021.11.01 69 1 제작을 각성캐보다 수고덜들여서 날먹하고싶다 + [1] 시이시이 2021.11.01 122 0 념글 안볼때마다 한페이지씩 올라오네 [3] 티라미수 2021.11.01 131 0 진짜 이런요구를 해버리는 시스탬이 강행되면 [2]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11.01 87 0 재무장 모션보다 진지하게 이게 더 괜찮음 [1] ㅇㅇ 2021.11.01 157 7 또터졋냐 [2] 퐁퐁가죽 2021.11.01 114 0 ㅋㅋㅋ상식적으로 패노에 재화요구량 수치를 잘못 기입한거겟지 [2] ㅇㅇdb 2021.11.01 118 0 이모든게 시진핑이 류금태를 압박한 결과 아닐까? 모우린호 2021.11.01 67 0 님들 근데 이것도 좀 웃긴거같음 [1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1 1444 35 자고왔는데 [2] 서묘 2021.11.01 106 0 어제 일부러 패치노트 안봤는데 [6] Whitebear 2021.11.01 166 1 매달 1인당 100만원씩 수급하면 테섭도 남는장사겠지? 시이시이 2021.11.01 89 0 솔직히 재무장 일러랑 인게임도 쫌... [4] 불타는백두산 2021.11.01 153 1 짱깨산 드론이라 그런가 [2] dwsss 2021.11.01 122 0 카사 못접겠다 ㅠㅠ 발페티쉬 2021.11.01 107 1 분탕요정아 날아가라 얍 [6] 건랜쓱 2021.11.01 136 0 스1 캠페인 리마스터로 함깨고올까 [2] Eles 2021.11.01 86 0 와 컷인도 없는걸 그따구로 팔아먹을려고 한거야? [1] 비질란테 2021.11.01 112 0 곧있으면 1점대 박겠노 미니스트라 2021.11.01 58 0 글고보니 옆집도 강화랑 상점에서 뜨는템들 [2] Whitebear 2021.11.01 154 0 아잇 츠바잇 [1] 젖망호 2021.11.01 74 0 19)하트눈인채로 자신을 따먹어달라 애원하는.... 날개그늘 2021.11.01 153 2 광고보고 왔습니다 [8] 이육사광야절정 2021.11.01 838 28 아니 미친 놈들아 이걸 광고로 왜 걸어ㅋㅋㅋ [2] 으으윽 2021.11.01 252 9 앰뒤패치까지 앞으로 4시간 8분전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1 46 0 카붕이들아 10년만 기다려라 [1] 한우쟝 2021.11.01 85 0 이번주는 없뎃주간이다 [6] 던붕이 2021.11.01 187 2 언팩) 캐스트럴 샤오린 일러스트 표정 모음 [24] ㅇㅇ 2021.11.01 3481 38 스작에 자기 인물 데이터 드가는건 이해가 안되네 진짜 [1] 구관조리병 2021.11.01 119 8 에휴 씨발 비질란테 2021.11.01 60 0 "제목이 너무 깁니다" [13] 꿀때지 2021.11.01 1364 3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1 2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