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한달에 150 200씩 박을거면 다른 취미를 하고 말지 카사를 왜하노 유나사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6 작성일 2021-11-02 00:00:25 https://arca.live/b/counterside/37367515 ㄹㅇ 이새끼들은 상식이란게 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TLCrow 2021-11-02 00:00: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ㄷㄷㄷㄷ 재무장으로 밀리아 문제까지 해결하네ㄷㄷㄷ 건랜쓱 2021.11.02 90 0 진짜 개 즙같아서 글 한번 적어본다 [13] ㅇㅅㅇ 2021.11.02 1081 32 퀄리티가 좋기라도 했으면 갈라치기 가능했다 [1] westyoon 2021.11.02 83 0 분탕인자를 가진자들이 너무 설쳤어 한우쟝 2021.11.02 49 -1 '분탕요정아, 날아가라' [5] 피지컬게임 2021.11.02 232 6 아이리 재무장 기대했는데 [2] Nuubi 2021.11.02 131 0 갤런처 유저수 신뢰도 존나 없더라 [4] 치후유눈나 2021.11.02 308 0 코네랑 비교하면 회사규모가 다르니까 퀄이 떨어지는건 그렇다칠수있는데 [3] 레드라이더 2021.11.02 129 1 업데이트 ㄹㅇ변경없이 강행할려나보네ㅅㅂ 룰루 2021.11.02 78 0 난 류금태 박상연 믿어 모우린호 2021.11.02 83 0 지금이 바로 클리포트 게임이다 한우쟝 2021.11.02 59 -1 왜 관리실패했는지 알겠네 [1] 솔라스 2021.11.02 125 1 (스포) 나 배신하면 죽는다고 했지? 난정말몰라요 2021.11.02 130 0 스비가 운영하자고자하는 바를 알겠다 [1]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2 95 0 재무장으로 밸런스잡겠다 안했음?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11.02 119 0 와 씨발 [3] 꿀때지 2021.11.02 166 -6 그냥 재무장 취소하고 하늘엘 2021.11.02 85 0 크로스로드 유입 그땐몰랐는데 진짜 웃기긴함 ㅋㅋ 한펭 2021.11.02 81 0 쿼츠 스킨보다 못한 퀄을 100만원에 사야된다고~ [2] 그렇군요휴먼 2021.11.02 140 0 업뎃 그냥 취소하는게 낫다 westyoon 2021.11.02 73 0 딸딸이쳐서 매우 냉정한 상태됐다 [2] TLCrow 2021.11.02 113 0 아이리 재무장은 뭐가바뀐거냐? [8] 시이시이 2021.11.02 277 0 재무장 날먹 1티어급 캐릭 [2] 미니스트라 2021.11.02 938 0 한달에 150 200씩 박을거면 다른 취미를 하고 말지 카사를 왜하노 [1] 유나사랑해 2021.11.02 86 0 카사 구스 평점 2.1 됐던데 무슨 일 있슴까? [5] ChoAHan 2021.11.01 135 0 나는 바보라서 재무장 재화소모나 그런건 눈에 안들어왔었음 [9] 건랜쓱 2021.11.01 263 1 재무장만 취소하라고 켈카 2021.11.01 50 0 지금부터 1년존버하면 [2]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1 72 0 재무장 해주다가 관리국 거덜나겠네 [1] 모우린호 2021.11.01 78 0 스비는 항상 이해해달라고만 함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11.01 124 0 결국 재무장 그대로 나오는겨?ㅋㅋㅋ 은청초 2021.11.01 100 0 ㅋㅋ 첫 매듭부터 개 씹창을 내놨는데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1 55 0 궁극기 컷인 없는 이유는 간단하잖아 마싯는감자칩 2021.11.01 99 0 스비는 일안함 Badfinger 2021.11.01 60 1 그냥 없뎃이어도 좋으니까 재무장 취소해 하늘엘 2021.11.01 38 0 스비는 1주년에서 배운거 한개도 없음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1 94 0 용용 으으윽 2021.11.01 66 0 각성재무장은 재화 더들겠지 그렇군요휴먼 2021.11.01 63 0 카사 지금 2.1이네 ㅋㅋㅋ 에고사 2021.11.01 90 0 내가 모바일겜을 딱 두개 하는데 Whitebear 2021.11.01 109 0 아니 컷인도 없는걸 그렇게 비싸게 팔아먹으려 한거야? [3] 비질란테 2021.11.01 111 0 컷인도 없으면서 그 돈 받고 팔라 그러노 ㅋㅋㅋ westyoon 2021.11.01 69 1 제작을 각성캐보다 수고덜들여서 날먹하고싶다 + [1] 시이시이 2021.11.01 122 0 념글 안볼때마다 한페이지씩 올라오네 [3] 티라미수 2021.11.01 131 0 진짜 이런요구를 해버리는 시스탬이 강행되면 [2]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11.01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0: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