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러면 뉴비는 어떻게 견딤?? 릴리에스티아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0 조회수 139 작성일 2021-11-02 04:48:51 https://arca.live/b/counterside/37381806 나야 겜 첫달에 시작했다 꼬접 복귀한 유저라재화 이것저것 다 남아있어서상관없는데뉴비는 싹다 폐사하겠는데...뉴비가 없다는 말은 하지말고.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0] 렘리썰 2021-11-02 04:49:17 뉴비가어딨어 ㅅㅂ 펼쳐보기▼ 릴리에스티아 2021-11-02 04:51:54 익명희망 2021-11-02 04:49:29 뉴비 30일에 시작했는데 게임 망했음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릴리에스티아 2021-11-02 04:50:05 하냑 2021-11-02 04:49:29 어제 시작했어요 ㅎ 하다가 접지 뭐 아 ㅋㅋ 펼쳐보기▼ 릴리에스티아 2021-11-02 04:51:43 피에스 2021-11-02 04:49:41 뉴비들은 도망가야됨 펼쳐보기▼ 릴리에스티아 2021-11-02 04:51:25 영원한라뉴비 2021-11-02 04:50:14 뉴비가 문제가 아니라 할배도 못견뎌요 ㅋㅋㅋ 펼쳐보기▼ 릴리에스티아 2021-11-02 04:51:12 최근에 복귀해서 할배들 재정상태를 모르는데 할배도 힘들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야...제발 윤정아... 미니스트라 2021.11.02 100 0 각성 5개갈면 어캐되는지 알려줌 [10] 110등 2021.11.02 1565 41 똥남아 새끼들 진짜 어이가 없노 ㅋㅋㅋㅋㅋ [2] 이터니티라바 2021.11.02 169 0 스비야 진짜 재무장 패치 잘한거 같다 심심냥이 2021.11.02 87 0 도감 의견창 삭제한게 복선이였네 rubydum 2021.11.02 70 1 광고보고 1점 주고와써 taylor 2021.11.02 75 1 약먹고 잠이나 자야지 양푼 2021.11.02 48 0 즈롱새끼들 직무유기 오지네 [2]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2 98 0 야 쇠뿔은 단김에 빼랬다고 dwsss 2021.11.02 73 0 그냥 냅두자 물개는삐약 2021.11.02 92 1 근데 플레이스토어 별점 낮으면 뭔가 불이익이 있나? [10] Jumo 2021.11.02 1468 0 나지금 너무 어지러운데 정상이지? 룰루 2021.11.02 56 0 나중에 재무장재화패키지도 낼듯ㅋㅋ 북두나한격쟈기 2021.11.02 35 0 시발 시너지가 걍 특핵임?ㅋㅋㅋㅋ IRR 2021.11.02 117 0 정보 2021년 11월 2일(화) 기준 업데이트 현황 안내 [45] ㅇㅇ 2021.11.02 2022 38 일단 등용문 먹었다.. 반갑노 2021.11.02 90 0 슨네는 못말려 챈주 2021.11.02 58 0 오후부터 또 개지랄 떨고있으면 개추 ㄱ ㅇㅇ 2021.11.02 50 0 님들 재무장 튜토리얼 하지말고 뒤로가기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4] 컨섹 2021.11.02 263 8 샤오린 재무장스나 일반샤오린보다 구리면어캄?? ㄱㅈㄱ 2021.11.02 45 0 진짜 어이가없어서 웃음이안나옴 피에스 2021.11.02 75 0 재무장샤오린(스나)는 약해지는게 맞다 [7] 시니즈 2021.11.02 172 0 카망~ 치킨밤 2021.11.02 59 0 이러면 뉴비는 어떻게 견딤?? [10] 릴리에스티아 2021.11.02 139 0 진공관 맙소사는 씨발 ㅋㅋㅋㅋ [1] 글리스터 2021.11.02 144 1 지금 한돌용으로 아껴놓은 ssr갈아보고 있는데 NaNi 2021.11.02 110 1 ??? : 안녕하세요? 사장님?? [1] 샷건 2021.11.02 156 6 재무장 패치 잘한거 같은데? [21] 양하림 2021.11.02 1697 91 시바 겜안분새끼들 스노우랫 2021.11.02 76 0 예전에 했었는데 뭔일남? [2] ㅇㅇ 2021.11.02 69 0 방금 겜들어갔는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2 93 0 아니 채용획득은 재화 더 주는 거 아니였음? [1] 주블 2021.11.02 94 0 5점 주기 운동으로 응우옌보지꽁새끼들 불맛 보여주고 싶노 ㅈㅈ 2021.11.02 173 0 재무장 1개 110에 자원 얼마들어가는거야? [2] 한숭 2021.11.02 97 0 아니 ㄹㅇ 개발자계정으로 수십억크레딧 수십만쿼츠 쳐들고있으니까 감이 안오나 여린 2021.11.02 126 0 똥남아 깜둥이들한테 관심주지 마라 알산나 2021.11.02 218 0 나는 이걸 시너지 마이너스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 카붐 2021.11.02 119 0 .... [1] 색인 2021.11.02 93 1 공중평타 모션 같은 건 없다ㅋㅋㅋㅋ [8] 열상 2021.11.02 1523 46 와 ! 우수고객1 Nord11 2021.11.02 90 0 겜이 망한 수준이아니라 끝나버렷노 아이리님찬스 2021.11.02 112 0 진공관 맙소사! 청안아이 2021.11.02 98 0 엌 ㅋㅋㅋㅋ 우한린 싹다 재활용이네 시이시이 2021.11.02 133 0 샤오린 신무장 좋을거같냐 [5] ㄱㅈㄱ 2021.11.02 175 2 패스권 캐릭도 갈갈가능 구렁이 2021.11.02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2 04: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