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손을 떠났고 더이상은 평판으로는 겜을 살릴 수가 없는 지경이됐노

당분간은 뭐 어차피 재무장 거의 건들지도 못하는 사람들만 있어서 재무장 신경 안쓰겠지만

스비 니들이 억지로 재무장 안쓰면 게임을 못하는 수준으로 만들면 그때는 진짜 접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