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손을 떠났고 더이상은 평판으로는 겜을 살릴 수가 없는 지경이됐노
당분간은 뭐 어차피 재무장 거의 건들지도 못하는 사람들만 있어서 재무장 신경 안쓰겠지만
스비 니들이 억지로 재무장 안쓰면 게임을 못하는 수준으로 만들면 그때는 진짜 접을거다
이제 손을 떠났고 더이상은 평판으로는 겜을 살릴 수가 없는 지경이됐노
당분간은 뭐 어차피 재무장 거의 건들지도 못하는 사람들만 있어서 재무장 신경 안쓰겠지만
스비 니들이 억지로 재무장 안쓰면 게임을 못하는 수준으로 만들면 그때는 진짜 접을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