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무장
Best는 사실 악성분탕 유료밸패 그 자체인 재무장 삭제이지만 절대 그럴일 없으므로
현재 개선안에서 분기끼리 자유롭게 전환 가능해야함
사실 이미 분기 나뉜것만으로 재화소모량 2배인건데 1/4토막 내봤자 실질적으로 분기 다 챙기려면 여전히 말도 안되는 재화소모량임
2. 밀리아
밀리아 채용을 위해 채용권을 쓴지 메이 채용을 위해 채용권을 쓴지 어떻게 알고 리콜을 함?
할거면 아예 메이/밀리아 선택권 산 전원 주화환불 + 메이/밀리아 배너에 소모된 채용권 전량 환급해줘야함
+ 전용장비에 투자한 재화에 대한 보상안 또한 나와야함
3. 광피감
광피감 정상화는 지극히 당연한 것
하지만 솔직히 이대로는 오버밸런스임. 난 기본적으로 너프를 아주 싫어하기 때문에 광피감 너프보다는 광피감이 아닌 다른 부옵들의 상향도 필요함
이대로면 걍 광피감 1렙이 지피감 풀렙보다 좋은게 현실임
4. 사료문제(대적자, 각선권)
T7 때문에 대적자 사료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는게 사실임
유니크 장비들 T6가 T7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것처럼 대적자 또한 T6로 업그레이드 가능하게 조치해야함
각선권은 최소한 최근에 나눠준 오퍼선택권마냥 기간 제한 두면 안됨
그나마 풀각성인 고인물이 이걸 쓰려면 추후에 각성의 재무장 때 쓰는 수 밖에 없음(아주 엿같게도 언젠가 나올거 뻔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