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ㄹㅇ 명작임
그 분위기는 아직도 잊지 못한다
급식때 부모님 졸라서 디아블로 2 (19세판) 샀는데
그 번들팩에 보너스로 붙어있던 디아블로 1
걍 심심해서 해봤는데 디아블로 2보다 더 열심히 함 ㅋㅋ
먼가 디2는 분위기가 너무 밝아서 기대한 그게 아니였는데 디아블로 1은 ㄹㅇ 던전탐험이라 재미있었음

ㄹㅇ 명작임
그 분위기는 아직도 잊지 못한다
급식때 부모님 졸라서 디아블로 2 (19세판) 샀는데
그 번들팩에 보너스로 붙어있던 디아블로 1
걍 심심해서 해봤는데 디아블로 2보다 더 열심히 함 ㅋㅋ
먼가 디2는 분위기가 너무 밝아서 기대한 그게 아니였는데 디아블로 1은 ㄹㅇ 던전탐험이라 재미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