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다이들은 예지력으로 싸워서 총이 안통한다던데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58 작성일 2021-11-07 04:23:07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2795 그럼 제다이가 총맞는건 어마어마한 굴욕이겟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르반카 2021-11-07 04:23:39 광선검엔 찔리던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7 04:24:14 광선검들고 서로 싸우는건 예지력싸움이래 ㄷㄷ 펼쳐보기▼ 르반카 2021-11-07 04:25:00 혹시카타나제로아십니까?? 펼쳐보기▼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7 04:23:50 가불기 넣어야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07 04:24:23 ㅇㅇ 2021-11-07 04:24:56 그럼 예지력 있는 총 쏘는애가 이기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TLCrow 2021-11-07 04:27:38 레이저면 예측 못하지 않나 즉시맞는데 펼쳐보기▼ 알파퀸 2021-11-07 04:27:40 제다이들 설정상 포스 다루는 초능력자들이라 염동력에 순간적인 예지는 기본이고 경우에 따라선 아예 특정사물을 정지에 가까운 수준으로 감속하거나 자신의 움직임을 가속할 수 있어서 스톰트루퍼 짬으론 상대가 안됨 펼쳐보기▼ 알파퀸 2021-11-07 04:28:42 근데 육신까지 괴물은 아니여서 종족마다 다르지만 일단 총 맞으면 얘들도 빈사상태되거나 뒤짐. 오더66때도 클론군단 물량빨에 밀려 결국 벌집핏자 된 제다이가 상당수고 펼쳐보기▼ 보노보스 2021-11-07 04:28:22 어디로 총알이 날아올지 포스로 느낄 수 있어서 미리 갖다대는 거긴 한데 예지력보단 직감에 가까움 이것도 실력차 개인역량 차라 허접하면 처맞고, 느껴도 피지컬이 못 따라가 뒤지기도하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장점이 많은 겜이네 [3] 월광 2021.11.07 192 0 타오바오 리세계 이제 죄다 대적자없네 [9]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332 -1 방금 스팸으로 홍삼 보력환이 왔는데 대체 뭐노 보노본호 2021.11.07 69 1 카사 장점 있음 [3] 고졸무직백수 2021.11.07 116 2 분위기 회복안되는건 7t가 눈앞이라 [12] 유동탄압할때만로그인함 2021.11.07 1580 58 에이미 이미 하향먹은거죠? [5] 까미카미 2021.11.07 146 0 밀리아 리콜하고 융핵이나 받아야겠다 평생카사해 2021.11.07 67 -1 건틀렛 샤오린은 건에서 치피보다 공속인가 [4] 케로로소대 2021.11.07 184 0 매출 안오를수가없음 [5] 요포포이 2021.11.07 306 -7 이계사무소 특촬물 지금봤는데 분량 미쳤네 ㅋㅋ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11.07 196 0 샤브샤브 맛있다 평생카사해 2021.11.07 43 1 재무장하려면 풀융합 박아야되는거 너무 꼬운데 [4] 유나사랑해 2021.11.07 113 0 화요일 패치가 [3] 금은동태 2021.11.07 115 0 일섭만 나오면 분탕은 끝.... [2] 폴리네시아 2021.11.07 115 0 카사에서 잘만든거 : 절전모드 [3] 꿀때지 2021.11.07 139 3 미니 필수임? [14] CCCAAA 2021.11.07 214 -1 ✋질문 회피 쓰는 솔저 있나? [5] 짤줍좀합시다 2021.11.07 120 0 왜 다들 류금태대표의 큰 계획을 모름 [5] zkamcc 2021.11.07 128 1 1.1이면 궁금해서라도 찍먹해볼듯 [5] 불타는쓰레기 2021.11.07 114 0 지금 리세계 시작하면 재무장까지 몇달걸려? [3]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120 0 유튜브에서 각시윤 나온거 보고 복귀했는데 [6] 도와줘 2021.11.07 142 2 순불만화 보다보니 화 좀 풀려서 순해짐 [10]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200 -1 아무리 생각해도 사옥이 우선도 높은 컨텐츠인거 이해가 안가네 [3] ㅇㅇ 2021.11.07 117 1 제다이들은 예지력으로 싸워서 총이 안통한다던데 [10] 꿀때지 2021.11.07 158 0 빨리 [1] 금은동태 2021.11.07 102 1 개선 솔직히 말함 카사는 편의성패치가 많이 필요함 [6] 금지어다 2021.11.07 207 1 근데 나는 1.1점인거 보고 시작하는 애들 뭐라 하기 그런게 [9] 유나사랑해 2021.11.07 177 4 재무장 돌파비용 돌려준다는데 [1] 윾동6974 2021.11.07 104 0 코핀이 생각보다 다닐만한 회사인 이유 [7]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7 187 0 스포 카사젠에 어울리는 노래 [3]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7 123 2 이벤스토리 뭐 봐야하냐 [4] ㅇㅇ 2021.11.07 92 -1 섹스 [1] 청안아이 2021.11.07 95 1 패스 깡우는 그냥 초월에 쓸까?? [3] 힐데의겨 2021.11.07 156 0 나는 오늘부터 셰나애호파다 [1] zkamcc 2021.11.07 100 0 스킨은 눈호강으로도 충분함 [2] 하례아 2021.11.07 108 4 애초에 이시점에서 평점1.1 인데 사료보고 시작할사람은 [10] 꿀때지 2021.11.07 190 -1 얼리버드 기상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52 0 미나아 가으응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07 382 5 글쓸때마다 유우머채널 등록 나오는거 킹받네 [4] 폴리네시아 2021.11.07 84 0 복귀할려는데 [5] Efg 2021.11.07 152 2 세라펠 스킨 역대급인데 진자 [4] 꿀때지 2021.11.07 219 0 찍먹해먹기 좋으면 리세 할 필요 업슴?? [4] ㅇㅇ 2021.11.07 102 -1 장문)건틀릿 전략전 개선 제안 [1] 마나리카 2021.11.07 95 -1 동남아에다 이거 풀면 배아파 죽을건데 분탕치냐고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7 158 0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으 ㄴ아니겠지요 [3] ㅇㅇ 2021.11.07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4: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