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 우리딸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시 듣는 시그마 미사용 보이스
추천
9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93
작성일
댓글
[14]
초코롱
여린
여린
밀르스
여린
밀르스
여린
ㅇㅇ
TLCrow
시그마꼴리더라
물룽이
카린웡
반갑노
반갑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선권 선택지
[8]
200
0
저는 카사 많은거 안바라고 5주년까지만 하고싶어요
[6]
139
1
일반 쓰알 재무장이 각성보다 쎈 이유
[6]
137
0
각선권으로 킹을 추천하는 날이 오네
[3]
149
0
근데 만약 재무장이 재화 하나도안먹고 정상적으로 나왔어도
[11]
177
0
520뽑이면 각호라이즌 나오겠지?
[13]
171
1
✋질문
각선권 킹,퀸,힐 어느거 받는게 나을까?
[15]
208
0
밑에 글은 그래도 고맙다고는 하네
110
0
셰나 업받으니까 진짜 단단하긴한데
[5]
176
0
(필독) 스비 망하게 하는법
[1]
129
0
씨발 레딧 괜히 관음했노 ㅋㅋㅋ
[32]
2867
53
우리 카사도 저렇게 에픽처럼 광고 할때가 있었는데..
107
1
셰나 이 씨발련....천장친 벌로
[3]
204
1
이터널스 보고왔는데 생각보다 괜찮은데
[1]
95
-1
타오린이 밸런스를 씹창낸다고?
[3]
216
1
최고야 우리딸
[11]
308
-4
진짜 할 수만 있다면 간담회 하고싶다..
[4]
93
0
카사때문에 현질 혈이 뚫리기는 했음
[1]
115
0
각호라 사용하면 레이드 2초컷 맞지?
[1]
95
0
근데 카사는 운영이진짜 왜이러냐
[9]
157
0
근데 타워린이 건 밸런스 얼마나 씹창냄?
[8]
201
0
진짜 이게 1년전에 나온겜 맞냐?
[6]
172
3
메이플2도 넥슨게임 통수때문에 망해버렸지
[1]
147
0
다시 듣는 시그마 미사용 보이스
[14]
193
9
카붕이들 이거 먹어라
[3]
102
-1
저 아직 겐신 안해봄
[10]
150
0
오 돌아가네 티비 ㅋㅋ 알려줘서 고맙다
[5]
135
0
나유빈 재무장좀
[3]
92
0
깐부겜 머라할 처지아님 카사는
79
1
각성 재무장 힐데 귀엽긴하겠네
65
0
원신 재밌긴 해
[3]
122
0
오퍼레이터는 하나만 먹으면돼지?
[9]
180
-1
각성재무장 만들거면
[1]
85
0
쓰알 재무장 >> 각성 >> 일반쓰알
[2]
104
0
양한솔은 재무장 안나온다니까
[7]
120
0
밀리아 스충셋 보상안 안떳나?
[6]
136
0
어짜피 내년쯤엔 각성 재무장나올텐데
[2]
88
0
요새 원신이 재밌게 느껴진다
[5]
167
2
닉변권이 무료인 게임도 있네
[5]
219
-1
어차피 각성재무장 만들거잖아
[6]
167
3
✋질문
각시윤, 각서윤, 각유나 셋 중에 융합핵 누구부터 박음댐?
[8]
208
0
나는 넥슨같은 새끼다
[9]
165
0
페도색기들 다 죽여야돼
[1]
138
3
각상호라이즌 출격기 핵 떨어트리면 안되나?
[2]
111
1
비싸게 구네 씨발련아
[6]
22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