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치킨에 우동사리 나오는데가 짱임 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9 작성일 2021-11-07 05:36:08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6262 츄라이츄라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11-07 05:36:42 맛잘알 펼쳐보기▼ 여린 2021-11-07 05:37:19 ㅇㅇ 2021-11-07 05:37:39 여린 2021-11-07 05:37:46 연하의별 2021-11-07 05:38:54 우동사리 옛날에 지코바같은 그런 치킨에 소스좀남았을때 먹으면 진짜 지렸었는데 펼쳐보기▼ 여린 2021-11-07 05:39:13 요샌걍 치킨이랑같이줌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11-07 05:44:45 오 ㄹㅇ? 혹시 어느브랜드임? 펼쳐보기▼ 여린 2021-11-07 05:45:16 걍 동네 치킨집이라서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짱깨 채굴장에 홍수가나면 [7] Badfinger 2021.11.07 137 2 치킨배달비 시발이네 [5] Skaid 2021.11.07 97 0 그 먹물치킨인가 먹어본사람있슴? [3] 양푼 2021.11.07 64 0 와 시발 머리 존나 아프네 [5] 하야테 2021.11.07 108 3 사실 이게 -브-가 되는 과정임... [16] Aa 2021.11.07 252 17 대처 떳슴?? [2] 뀽뀽하이 2021.11.07 110 0 그거암? 주딱은 월급 200만원씩 받음 [2] ㅇㅇ 2021.11.07 107 1 각성캐 하나도 없는 뉴비한테 뭐 뽑으라 해야 할까 [3] 익명 2021.11.07 103 -2 비비큐황올 굽네 노랑통닭 최근 먹어본것중 제일 만족한 3픽임 [3] 람네 2021.11.07 93 0 뉴비 렙업했어 [11] 클러스트 2021.11.07 112 6 정보 시그마는 에이브러햄 타면 부식딜이 줄어든다 [48] LastChance 2021.11.07 1783 31 패치날 몰루 나오네 [2] 도라에몽 2021.11.07 77 0 치킨 맛 차이나는 가장 큰 이유는 [3] 짱멋진참치 2021.11.07 85 0 각성선택권 뿌린다는게 뭔말임? [5] 라스푸틴 2021.11.07 173 0 건틀렛 건틀렛의 수문장 알아왔다 [10] 밤비 2021.11.07 143 0 여기광고와이라노 [6] shyjunjun 2021.11.07 127 1 님들 치킨 원픽머임? [29] Skaid 2021.11.07 147 0 이거 패스로 주는깡우 융합으로만 해야되? [4] 감자갓 2021.11.07 113 0 치킨 괴담 [6] Badfinger 2021.11.07 92 0 카사 숙소에 상호작용만 있었어도... [5] 졸린개 2021.11.07 119 0 담주에 뭐 각성 선택권 뿌린대? [20] 은하왕 2021.11.07 263 0 시체에 심폐소생술 해서 안되면 부두술이라도 해야지 [2] 카린웡 2021.11.07 98 0 치킨에 우동사리 나오는데가 짱임 [8] 여린 2021.11.07 149 0 한동안 방치하던 그것을 정복했다. [4] KIRAREKI 2021.11.07 87 3 도감이 컴플리트 가챠면 세트효과는 컴플리트 가챠가 아닌가? [2] 화들짝 2021.11.07 86 0 그새를 못참고 오퍼뽑 30뽑했는데 나오질않누 [2] ㅇㅇ 2021.11.07 78 0 민심 좆박아도 살아날 순 있는데 시간이 오래걸리지 [5] 졸린개 2021.11.07 214 0 옛날에 먹은치킨집이 요즘은 안보여 [1] Skaid 2021.11.07 83 0 하하하... 거짓말? [2] ㅇㅇ 2021.11.07 143 4 육익 나유빈 제외 전원 여자면 [9] ㅇㅇ 2021.11.07 191 0 그...사지육신 다날아간 시체에 대고 심폐소생한다고 살아나는건 아니거든요 [4] 청안아이 2021.11.07 215 0 리세계 4개중에 봐줄수있어?? [11]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223 0 옛날에 먹은 치킨 가끔 그리움 [7] 건공 2021.11.07 169 1 근데 같은 닭 튀기는데 대체 어디서 차이가 나는거지 [4] 람네 2021.11.07 122 0 씨발 이제와서 보면 모든게 아쉬워진다 [7] 유나펀치 2021.11.07 176 0 에이햄 종이함선 [5] 극한의가능충 2021.11.07 83 2 평점 1.2라서 꼴리는데 [7] 극대쥬지류금태 2021.11.07 210 1 고민끝에 현질하기로함 [5] 작심삼일 2021.11.07 194 12 각선권 나도 추천좀 해주라 [4] 미니스트라 2021.11.07 141 0 근데 ㄹㅇ 굽네 비비큐 이런애들이 창렬로 파는 이유가 있음 [4] 람네 2021.11.07 145 -1 유미나 파밍 끝 [1] 양념게장한접시 2021.11.07 136 -1 멕시카나는 못참지 않냐? zkamcc 2021.11.07 40 0 솔직히 7t 기대됨 [4] 폴리네시아 2021.11.07 130 1 내 기준 젤 맛없는 치킨브랜드 = 멕시카나 [4] 람네 2021.11.07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7 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