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몰루 아카는 대놓고 공주겜 저격하려고 만들었다고함 졸린개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55 작성일 2021-11-07 05:47:29 https://arca.live/b/counterside/37746792 출시 직후에 공주겜이 천장 내려서 몰루아카도 허겁지겁 같이 내렸다던데하는애들 말 들어보면 사료적은 프리코네 느낌이라고 한다..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금태링다메다메 2021-11-07 05:47:53 네모네모 2021-11-07 05:48:00 그럼 공주겜이나 하는게 낫겟네 펼쳐보기▼ 졸린개 2021-11-07 05:48:28 난 몰?루 캐릭이 더 꼴리기도 하고 공주겜은 지금 하기엔 너무 낡았어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1-07 05:49:10 낡긴햇슴 ㅋㅋ 근데 난 근본적으로 게임 플레이 자체가 재미없으면 어차피 오래 못해서 공주겜은 하다가쌋고 몰루는 해보고 판단해야할거같은데 오래못할거같음 펼쳐보기▼ 졸린개 2021-11-07 05:50:33 기본적으로 오토겜인데 ai가 말도안되는 븅신이라 답답해서 속터진다는거 보면 나도 걍 짤만 봐야 할 듯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11-07 05:51:33 ㅇㅇ 2021-11-07 05:48:02 글엄할이유가업는대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05:48:04 ㅇㅇ 2021-11-07 05:48:04 사료 적은 프리코네면 걍 프리코네 하겠다..프리코네가 사료는 최고였는데 펼쳐보기▼ 월광 2021-11-07 05:48:05 총리코네라며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11-07 05:48:21 사료적은 프리코네면 프리코네 하는게 낫지 않냐...? 펼쳐보기▼ 눈꽃1 2021-11-07 05:48:44 요포포이 2021-11-07 05:48:57 말만들어보면 프커보단 빡센느낌이던데 몰루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7 05:49:13 보리쌀먹 2021-11-07 05:55:07 한달에 50~60연? 정도 주고 한루는 모르겠고 일루는 매달 1만엔 보너스트럭 리셋되서 2만엔 정도면 1달 1천장까지 가능 3성이 워낙 무쓸모가 많아서 미래시 있으면 다 거르고 정액제만 가지고도 필요한거 다 뽑는거 가능함 애초에 3성 인권캐 중에 반정도는 그냥 인게임에서 파밍됨 공주겜보다 매운지는 잘 모르겠다 솔직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닭은 푸라닭이 제일 나은듯. [2] ㅇㅇ 2021.11.07 53 0 후참도 맛있음 [1] Skaid 2021.11.07 38 0 힐돌이 콘 좀 달아다오 [12] pail 2021.11.07 128 2 월정액 지르면 웬만해선 계속 하는데 [4] 미야 2021.11.07 116 0 담주되면 건틀렛 타오린 캐오린 천국되긋넹... [3]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7 114 0 세라펠 이 씹년 야스마렵다 [1] 팔도 2021.11.07 116 0 좀 마이너한 브랜드긴 한데 맛닭꼬였나 거기도 맛있긴 하더라 [2] 미모사 2021.11.07 76 0 요즘은 뿌링클 못 먹겠더라 [4] 익명 2021.11.07 116 0 8일되면 또 꽤나 접겠네 [12] 촤드 2021.11.07 178 0 젤 불쌍한놈 Skaid 2021.11.07 33 0 기다리고 있을게요 선생님 [12] 블루아카이브 2021.11.07 115 0 리세계 두개 가져왔는데 이건어때 [6] 화라비좋은가요 2021.11.07 203 -3 소신발언) 치킨 별로 안좋아함 [8] 불타는백두산 2021.11.07 102 0 몰루가 프커 따라했다는게 좀 웃기네 [8] 고양이식빵공장 2021.11.07 210 0 체체템줄때 [2] 군고래 2021.11.07 66 0 소신발언)치킨은 푸라닭이 최고임 [10] LastChance 2021.11.07 94 0 다들 재무장을 욕해도 [10] 치마 2021.11.07 118 -2 아카 광고보면 겜 뭐가 터지는중인지 알기쉽노 ㅋㅋㅋ [6] 초코롱 2021.11.07 188 0 몰?루 아카이브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07 144 0 소신발언) 치킨은 맛닭꼬가 최고임 [2] ㅇㅇ 2021.11.07 54 0 뭔 브랑 비교를하노 [8] 반갑노 2021.11.07 152 3 황올 맛있긴 하드라 [4] 월광 2021.11.07 100 0 몰루 아카는 대놓고 공주겜 저격하려고 만들었다고함 [15] 졸린개 2021.11.07 255 4 치킨 포장해야겠다 추천좀 [3] Skaid 2021.11.07 53 0 매카노겜에서 숙소 보다가 카사 기숙사 보니 화나네 [3]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7 136 1 요즘 각성애들 등급표가 어예됨 [3] 극대쥬지류금태 2021.11.07 647 -1 결국 돈이 안되니까 bm구조 자꾸 건드리는거 아니냐? [4] ㅇㅇ 2021.11.07 159 0 몰루 가챠 왤케 매워보이냐 [6] 보노보스 2021.11.07 161 0 내가 좋아하는 치킨 [16] purple 2021.11.07 140 0 짱깨 채굴장에 홍수가나면 [7] Badfinger 2021.11.07 137 2 치킨배달비 시발이네 [5] Skaid 2021.11.07 97 0 그 먹물치킨인가 먹어본사람있슴? [3] 양푼 2021.11.07 64 0 와 시발 머리 존나 아프네 [5] 하야테 2021.11.07 108 3 사실 이게 -브-가 되는 과정임... [16] Aa 2021.11.07 252 17 대처 떳슴?? [2] 뀽뀽하이 2021.11.07 110 0 그거암? 주딱은 월급 200만원씩 받음 [2] ㅇㅇ 2021.11.07 107 1 각성캐 하나도 없는 뉴비한테 뭐 뽑으라 해야 할까 [3] 익명 2021.11.07 103 -2 비비큐황올 굽네 노랑통닭 최근 먹어본것중 제일 만족한 3픽임 [3] 람네 2021.11.07 93 0 뉴비 렙업했어 [11] 클러스트 2021.11.07 112 6 정보 시그마는 에이브러햄 타면 부식딜이 줄어든다 [48] LastChance 2021.11.07 1783 31 패치날 몰루 나오네 [2] 도라에몽 2021.11.07 77 0 치킨 맛 차이나는 가장 큰 이유는 [3] 짱멋진참치 2021.11.07 85 0 각성선택권 뿌린다는게 뭔말임? [5] 라스푸틴 2021.11.07 175 0 건틀렛 건틀렛의 수문장 알아왔다 [10] 밤비 2021.11.07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7 05: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