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전 접어서 패스 있을때만 주에 딱 5회만 뛰는데


이게 또 지긴 싫어서 걍 손컨 하는데


판수가 적다보니 점수가 안올라서


항상 낮은 점수대에서 양학하는 느낌임


걍 전략전으로 횟수 올라가게 해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