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애니 노래랑 비슷한데
뭔지 모르겠음
뭐지
11~13년 애니까지 중에
저런 비슷한 노래가 있나?
ㅅㅂ 너무 틀인가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거 일섭 오프닝 하이라이트 부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3]
bean
도라에몽
하랍픽업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애들은 4글자로 줄이는걸 좋아한대
[20]
190
0
챈컨소 들어가고시픔
[5]
81
0
일섭 PV 까지마라
[8]
177
8
플포 안 만들어줘서 덕분에 랑그 월정액 공짜로 씀
91
2
라이프 비긴스 애즈 건
[1]
86
0
어느날 오나홀 장수가 오나홀을 팔러왔다
[7]
172
-7
아침부터 흔들어
82
0
카사 플포못쓰는거도 좀그럼
[6]
207
3
핫하 죽어라 모네들아
[5]
128
3
노래 왜이래?
[2]
89
0
아아아아아아아 다이브하기진짜싫다
[1]
80
0
오늘의 리빙포인트
[7]
84
2
내 귀가 이상한건가
[3]
125
0
갤스 요즘 많이 죽었다
[18]
286
0
재무장생각하니
55
0
그래도 스비가 양심은 있는겨
[6]
217
3
금태상연은 경각심을 가지고 여캐 더 벗겨야함
[3]
148
3
오늘은 배달 타코야끼를 먹어봐야지
[11]
146
0
근데 재무장 나온다고 sr은 아낄필요없지?
[3]
165
0
누비 칭찬좀
[6]
128
6
일섭 성우 이분이 이 작품에 나온 사람이네요
[7]
237
15
아 이제 재무장해도 110 유지야?
[5]
185
0
구인/구직
14렙 컨소 늒네수용소에서 1명모집중
[5]
85
0
저거 일섭 오프닝 하이라이트 부분
[3]
144
1
근데 챈념글도 확 줄은거 같음
[7]
153
0
점심엔 흔들어!
[4]
108
0
게임 언제 정상화됨??
[5]
156
2
일섭PV챈에 올리는 일섭PV
[5]
232
8
한섭 그 성우 신기하더라
[8]
257
9
아 셋바 500개 만큼 화나네
[2]
114
0
구인/구직
류긴타이에서 2명 모집중
[7]
103
1
이제부터는 셰나가 정실이다
[4]
198
3
한섭 pv에 익숙해서 그런가.
110
0
내 생각엔 타이밍이 안좋았던거같음
[4]
196
0
누가 념글 역류시키는중이노
[2]
166
3
한썹 흐긴카사유저
311
0
노래 나만 괜찮음?
[2]
169
1
님들 이번 크리스마스때도
[4]
139
0
저런 곡이
76
0
말딸은 첨봤을때 ㅈㄴ충격적이었는데
[4]
191
0
근데 진짜 기니피그 체감하는게 이터랑 육성
[3]
128
0
이거 념글 티켓임?
[4]
134
10
몰루 페도겜임?
[2]
133
0
내 카사 노래 원픽
[4]
153
3
PV챈에 올리는 일섭PV
[6]
2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