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 사태 때문에 메이즈 복각 유입했는데

지금은 고인이 되신 쿼츠 월정액빨로 시간 들이니까 각성풀은 꽉 채움


깡통 때도 건에서 털리는 건 개꼽지만 황금탄 존버해서 뽑음

그러다보니 각후는 확정픽인 상태라 이런 한정 뽑 모델이 있나 싶긴 함 ㅋㅋㅋㅋ

물론 어림도 없지 각성 재무장! 각 노리겠지만 스비놈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