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몰?루 아카이브 서버 열리고

우리 카운터사이드는 8시에 서버 닫는데


별점까지 보면 존나 상극이라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