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끝나고 나면 탈력감 개오지게 옴..
니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야자하고 야자 끝나고 학원 갔다가 와서 쪽잠자고 등교한게 전분데.. 쟤들은 어떻게 저렇게 즐거운 학교 생활을 보낼수 있는걸까 싶어서..
근데 끝나고 나면 탈력감 개오지게 옴..
니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야자하고 야자 끝나고 학원 갔다가 와서 쪽잠자고 등교한게 전분데.. 쟤들은 어떻게 저렇게 즐거운 학교 생활을 보낼수 있는걸까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