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끝나고 나면 탈력감 개오지게 옴..


니는 고등학교 3년 내내 야자하고 야자 끝나고 학원 갔다가 와서 쪽잠자고 등교한게 전분데.. 쟤들은 어떻게 저렇게 즐거운 학교 생활을 보낼수 있는걸까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