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에 다시마 두개 들어잇어서 카챈에 자랑하고
싱글벙글 라면끓여서 먹는데
냄새도 이상하고 맛도 이상한거임
물을 너무 많이 넣엇나? 너무 조금 끓엿나? 햇는데
냄새 맡아보니까 그런 문제가 아닌 것 같았음
씨발 설마 하고 버렷던 라면봉투 쓰레기통에서 꺼내서
날짜 확인해봤더니 유통기한 1년2개월 지나잇엇음
그대로 씽크대에 냄비째로 부어버리고 편의점 갓다옴
그때 시간이 새벽 두시엿음
너구리에 다시마 두개 들어잇어서 카챈에 자랑하고
싱글벙글 라면끓여서 먹는데
냄새도 이상하고 맛도 이상한거임
물을 너무 많이 넣엇나? 너무 조금 끓엿나? 햇는데
냄새 맡아보니까 그런 문제가 아닌 것 같았음
씨발 설마 하고 버렷던 라면봉투 쓰레기통에서 꺼내서
날짜 확인해봤더니 유통기한 1년2개월 지나잇엇음
그대로 씽크대에 냄비째로 부어버리고 편의점 갓다옴
그때 시간이 새벽 두시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