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에 다시마 두개 들어잇어서 카챈에 자랑하고

싱글벙글 라면끓여서 먹는데

냄새도 이상하고 맛도 이상한거임

물을 너무 많이 넣엇나? 너무 조금 끓엿나? 햇는데

냄새 맡아보니까 그런 문제가 아닌 것 같았음

씨발 설마 하고 버렷던 라면봉투 쓰레기통에서 꺼내서

날짜 확인해봤더니 유통기한 1년2개월 지나잇엇음

그대로 씽크대에 냄비째로 부어버리고 편의점 갓다옴

그때 시간이 새벽 두시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