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타코야끼만 4만원어치 먹은거같은데
피자도 두판먹고 닥강정도 먹고

이번주는 바쁘니까 힐데리아랑 제육덮밥 정도로만 살아야겟움
일단 오늘 퇴근할때 과자 만원어치 사올예정임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