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코야끼전문점이랑 시장타코야끼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0 작성일 2021-11-15 00:15:52 https://arca.live/b/counterside/38301815 타코야끼 전문점 : 14알 7500원 (배달비별도)시장 타코야끼 : 14알 5000원 전문점께 확실히 크기나 안에 들간거 덩어리가 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11-15 00:16:28 50퍼센트나 비싼데 뭔가 달라야지 ㅋㅋ 펼쳐보기▼ bean 2021-11-15 00:16:31 타코야끼는 방금 막 나온 뜨끈뜨끈한거 후하후하 하면서 먹어야지 펼쳐보기▼ 엘빅이 2021-11-15 00:16:36 요즘은 타코야끼 배달도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1-11-15 00:17:49 싱싱한 2021-11-15 00:17:50 배달 안되는거 여친 말고는 없는듯 펼쳐보기▼ temprun 2021-11-15 00:23:39 여친도 알리익스프레스로 배달되더라 펼쳐보기▼ 제이크 2021-11-15 00:16:54 나는 그 뭐냐 사장이 차타고 돌아댕기면서 장사하는 거기서만 사묵음 펼쳐보기▼ flaw 2021-11-15 00:18:21 대지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11-15 00:22:10 이거 영화나 애니에서 보고 존나 기대했는데 일본가서 사서 한개 먹고 그냥 버림 진짜 너무 짜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아재개그랍시고 가져오는거보면 [3] flaw 2021.11.15 86 1 솔직히 맛은 힐데리아가 맥도날드보다 낫다 [7] temprun 2021.11.15 116 1 시바알 2400원찍히네 좆같노 [4] 무야홍어 2021.11.15 162 0 닥등이는 있는데 [1] 비질란테 2021.11.15 61 -2 틀 Badfinger 2021.11.15 83 0 오늘 동아리 면접 있는데 [4] 독호메 2021.11.15 124 0 챈에서 쉰내나 [1] 밀리에밀리 2021.11.15 64 0 족댐 버스 카드 안찍고내렷음.. [7] 무야홍어 2021.11.15 136 0 왜 이러는 걸까요? [1] 근로카운터 2021.11.15 77 0 양하림의 반댓말은? [4] 비질란테 2021.11.15 112 -3 맥도날드랑 롯데리아랑 [2] 단또또단 2021.11.15 125 0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육징어 게임 [2] 베버 2021.11.15 171 0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좋아하는 이유 [2] 마싯는감자칩 2021.11.15 135 0 리타가 차에 타 베버 2021.11.15 84 0 와 챈 개극혐이네 [7] 퐁퐁가죽 2021.11.15 148 0 저쩔카사~ [2] 폴리네시아 2021.11.15 84 0 힐데리아 음해하는세끼들이잇ㄴ네요 무야홍어 2021.11.15 72 0 요즘 음식에 "로제(여거너아님)"붙이는게 유행임 [5] 꿀때지 2021.11.15 121 0 여름철새를 다른말로 하면? [1] 반갑노 2021.11.15 90 0 호라이즌에 성기가 있을까 [1] 단또또단 2021.11.15 83 0 에이미 진화! 비미! [3] 베버 2021.11.15 87 0 공포의 아재개그 이대로 가면 [2] 독호메 2021.11.15 172 1 아 [5] 꿀때지 2021.11.15 89 0 타코야끼전문점이랑 시장타코야끼 [9] 꿀때지 2021.11.15 130 0 옷을 입었는데 핏이 병신같으면? [5] 반갑노 2021.11.15 133 -2 신시어 vs 단달어 엌ㅋㅋㅋㅋㅋㅋㅋㅋ [4] purple 2021.11.15 122 0 왤케 좆데리아 애호하는 사람들이 많지 [4] 보노본호 2021.11.15 74 0 몰?루 [4] 촤드 2021.11.15 64 0 PV 아마도 오늘 개패노 또는 패노 올라오면 그때 같이 올라올듯 [1] 헥토르 2021.11.15 102 0 이번 이벤트 왤캐 재화모으기빡세지 [3] tenra 2021.11.15 86 0 푸키먼->씹덕->아재개그로 떡밥이 이어지는 챈 밀리에밀리 2021.11.15 42 0 커리지 vs 짜장이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purple 2021.11.15 69 0 융핵 어디에 쓸까 ㅇㅇ 2021.11.15 60 0 킹pve에서도 쓸만한거같은데 [1] 나에엥 2021.11.15 97 0 침대위 이불속으로 들어가고 싶다 주블 2021.11.15 81 0 드라코 vs 드라입 ㅋㅋㅋㅋㅋㅋ [2] 꿀때지 2021.11.15 104 0 나유빈이 누구유? 나유! [3] 베버 2021.11.15 90 -4 차라리 틀떡밥을 달려 [2] bean 2021.11.15 63 0 피카츄가 담배를 보고한 말은? [5] flaw 2021.11.15 85 0 수시채용해야지 [2] Badfinger 2021.11.15 111 0 드라코는 있는데 드라눈 드라입은 없나요? [6] 베버 2021.11.15 123 0 근데 레즈도 싫어하는사람들는 암청실ㄹ러하더라 [3] 꿀때지 2021.11.15 112 0 호라이즌 vs 메라이즌 [1] 베버 2021.11.15 91 0 페도랑 보추까진이해해도 스캇은 용서가안댐.. [2] 무야홍어 2021.11.15 86 0 생각해보니 지난주에 짱깨곱빼기랑 탕수육도 먹엇구나 [5] 꿀때지 2021.11.15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5 00: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