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유미나 dps 레전드긴 하네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5 작성일 2021-11-16 07:14:37 https://arca.live/b/counterside/38407147 얘는 시발 잡몹 존나 치는 것도 아니고 보스만 존나 패는데 dps가 2만 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1-11-16 07:15:10 각시윤도 dps 꽤 높지 않나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메카덱이 전당 5-4를 박살내는 영상 [8] 심장발전소 2021.11.16 194 4 서윤, 퀸 때는... 같은 개소리 전에 진 2021.11.16 97 0 버프하는건 좋다 이건데 현붕이 2021.11.16 70 0 pve는 충분히 쓸만함 [12] 1q2w3 2021.11.16 169 0 (권한 없음) 계정 받아가 [11] bean 2021.11.16 164 0 걍 각성이면 뭔가 뚜렷한 장점은 있어야지 [1] 리라크엘 2021.11.16 79 0 솔직히 각우 버프가 필요한지 안그런지 잘모르겠으니까 [2] djin70 2021.11.16 82 0 꽝우 상향은 존나게 해야지 [4] 쿵쿵홍 2021.11.16 112 0 솔직히 지금상황보면 스비갤때처럼 분탕들 꼬이는거지 모 ㅇㅇ 2021.11.16 92 0 앱플에서도 단축키 m 먹히네 초코롱 2021.11.16 62 0 근데 당장 어디 그렇게 급하게 써야하길래 상향이 급한거임? [12] 서현 2021.11.16 320 -14 정보 어디다 써야 부족한거임? [2]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11.16 59 0 외 싸움? [3] 누소 2021.11.16 93 0 ✋질문 몰루킹 이렇게 짜면됨? [9]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16 174 0 각우 스킨이 기대된다 [6] purple 2021.11.16 98 0 버프할때마다 선을 넘는 스비라 걱정은 이해가 가는데.... Eloa 2021.11.16 99 1 근데 병신으로 남는거보다 사기캐되는게 좋은거아님? 아가카사린이 2021.11.16 77 5 아니 자꾸 성급한 판단이라는데 [3] BS_ 2021.11.16 103 6 이지수도 버프 하겠지? [4] 미니스트라 2021.11.16 96 0 벨패를 할 때 rivect 2021.11.16 73 0 내가 각호라이즌 뽑을테니까 성능 걱정 마라 [3] 룽고 2021.11.16 116 0 반드시 당선된다 [1] ㅇㅇ 2021.11.16 50 0 근데 유미나 dps 레전드긴 하네 [1] 1q2w3 2021.11.16 145 0 버프 하는게 맞지 당연히 맞지 밤비 2021.11.16 57 0 짤 시발ㅋㅋㅋ [1] 나도줘 2021.11.16 108 2 이제 꽝우는 다양한 밈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2] 쿵쿵홍 2021.11.16 106 0 지금 상향 반대파들도 현붕이 2021.11.16 74 0 건틀렛 자주 안돌리면 타워린 말고 다른거 해도 가능? [2] 뭇별 2021.11.16 66 0 의외로 남자라면 못참는 물건 [4] cheshire 2021.11.16 104 2 각성 핫픽스된 애들중에 건 안박살낸 애가 없음 atti 2021.11.16 62 0 완장 성님들 허락해주쇼 [4] b0ss 2021.11.16 126 -7 상향은 언제라도 할 수 있음 [1] 엘빅이 2021.11.16 84 -1 딜도 약하다는거 너무 야하네 [1] ㅇㅇ 2021.11.16 81 1 에아 아주 빠르게~ 아키는안아키 2021.11.16 62 0 드라코 얘기는 없나요? [1] 밀리에밀리 2021.11.16 112 0 후라이 장점 두접시)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11.16 145 0 비틱하면 정지하든데 [3] 초록옷젤다 2021.11.16 79 0 다음 각성은 에디피셔로 합시다 ㅇㅇ 2021.11.16 54 1 각성 서윤 미니 유나있는데 선택권 어디에씀? [3] 진눈깨비 2021.11.16 67 0 각성캐 계약미션 융핵 몇개줌? [3] 나도줘 2021.11.16 72 0 솔직히 지금 틀린말하는 애는 없는거같은데 [2] 베버 2021.11.16 152 0 병신겜 [1] 감사 2021.11.16 53 2 이 악물고 버프 반대하는 놈들 있네 [38] 영양과보건 2021.11.16 1583 58 너네 나빼고 단체로 졷목함????? [7] Irosis 2021.11.16 831 2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16 07: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