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시즌5까지는 거의 이새끼
원맨 쇼였잖아
용병쪽에서도 나름 인지도가 있는
베테랑 용병이고
그 미군 최강급 카운터 제이크한테
한방 먹였었고
자기딴엔 두뇌파 용병이라곤 하는데
이새끼 몸 보면 절대 두뇌만 쓰는게
아님
일단 근육을 보면 이두박근과
전완근이 자기 머리통만함
사실상 제이크는 카운터 능력
없이 맞짱뜨면 체급으로 압살할
정도임
게다가 거대한 대물저격소총을
뒤에 매고 다니는거보면 기초체력이나
근력이 앵간한 일반인들은 쌉
압살할 정도인걸로 보임
신체능력만해도 용병의 왕급인데
대가리도 카사 세계관에서 최상위권임
사실상 시즌5 리플레이서는 얘없었으면
소탕 못했음 ㅇㅇ
진짜 성우따라서 모티브가 짐레이너인게
아닌지 생각해봐야함
내가 관리자였으면 공익같은 중2병
환자가 아니라 이새끼한테 관리자직
제안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