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친구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뭐가좋음? ㅇㅇ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6 조회수 182 작성일 2021-11-21 15:03:52 https://arca.live/b/counterside/38785525 내가 친구한테 취준때술도많이 얻어먹어서이번 신혼 집들이때 선물하나해주고싶은데뭐가좋음?아 각후 상향좀ㅠ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6] 백도라지 2021-11-21 15:04:34 집들이때는 휴지나 세제같은 생활용품이 짱임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6:08 호텔용 사워가운은 별로임? 펼쳐보기▼ 백도라지 2021-11-21 15:09:35 그런거 안쓰는 사람들이면 애물딴지 될 가능성이 높지 가전제품이면 요새 에어프라이어 같은것도 좋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9:57 일딴 물어는봐야겠다 혹시 샀는지ㅇㅇ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21 15:04:38 휴지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6:53 뭔가 좀 10만원 정도로 사주고싶어서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11-21 15:05:04 용품 부족한거 물어바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6:34 물어보고 주기는 좀 뭔가 그렇지 안나? 펼쳐보기▼ 홀터넥 2021-11-21 15:05:08 이거는 내가볼때 얻어먹은게 크면 닌텐도 괜찮지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7:14 친구는 롤만하고 재수씨는 겜안하던데? 펼쳐보기▼ 홀터넥 2021-11-21 15:07:43 그러니까 닌텐도지 둘이 같이할수있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9:15 오호 일딴 메모 펼쳐보기▼ ㅐㄴ 2021-11-21 15:05:15 리세마라해서 카사 2각계 주면 좋아함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7:34 그럴거면 내 10각 계정 줄수도잇음ㅇㅇ 펼쳐보기▼ ㅐㄴ 2021-11-21 15:08:06 제일 좋은건 물어보고 필요하다는거 주는게 제일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8:26 물어보면 100퍼 친구가 사지마라고함 펼쳐보기▼ ㅐㄴ 2021-11-21 15:09:13 아님 그 집 가서 뭐가 없나 보고 사주던가 괜히 있는데 또 하나 사주지 말고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10:32 ㅇㅋ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1-11-21 15:05:55 돈좀 쓸거라면 공기청정기 작은거(그 왜 바퀴달리고 허벅지정도까지만 오는 그런거) 아니면 걍 생활용품셋트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7:57 공기청정기 일단 메모 펼쳐보기▼ 하얀마음뿌꾸 2021-11-21 15:06:05 후라이팬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8:10 왜 각후가 생각나지 펼쳐보기▼ 하얀마음뿌꾸 2021-11-21 15:06:11 에어프라이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08:48 괜춘한데 이미 샀을까싶어서ㅠ 펼쳐보기▼ 보려고가입함 2021-11-21 15:09:59 생활용품이 제일 무난하지 펼쳐보기▼ ㅇㅇ 2021-11-21 15:11:04 휴지나 생필품 10만원치도 생각해봐야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속보 : 퀸 + 리타 출소 [1] 진 2021.11.21 206 0 헤으응 각후라이 겟또 보려고가입함 2021.11.21 135 0 쿼츠 다 채웠다 두트리오 2021.11.21 137 0 이번주 건에서 뭐 쓰지? [6]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11.21 171 0 ㅅㅂ 유튜브 좆 [3] bean 2021.11.21 159 0 정보) 재무장 닥등이는 업 아니다 [4] 쿵쿵홍 2021.11.21 243 0 어떻게 각성이 밴인데 일반이 업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11.21 151 -1 . 잉딩 2021.11.21 107 0 다시 만날것이다.. [1] ㅇㅇ 2021.11.21 132 0 킹 주시윤 불타는쓰레기 2021.11.21 129 0 킹시윤 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줘 2021.11.21 170 0 이번주 패배자 [4] 헥토르 2021.11.21 189 3 재무장했는데 오히려 패널티만 생긴 캐릭ㅋㅋㅋㅋㅋㅋ [6] windy 2021.11.21 275 6 건틀렛 밴/업 리스트 (11월 4주차) [16] ㅇㅇ 2021.11.21 1750 25 퇴근하고 지렁이를 치려고 했어 [2] 짤녀가보고싶다 2021.11.21 179 0 넥슨 좆망겜 지를수록 안뜨는 법안 시행중이냐? [4] ㅇㅇ 2021.11.21 208 6 유미나 4코인건 진짜 달토끼 2021.11.21 170 0 이번주는 공익 쿠니 박정잔가 [2] ㅇㅇ 2021.11.21 259 0 준비됐어 미나링? [10] Aluminium 2021.11.21 223 2 연차 한번에 각성떴다 ㅋㅋㅋ [1] 집밥과고등어 2021.11.21 138 7 와 진짜 템도 맞춰주고 풀융합도 해줬는데 [2] 비질란테 2021.11.21 228 -1 시윤미나업 뭔데~~~~~~~~~~ 독호메 2021.11.21 190 0 시무룩 코인 풀매수 간다 [3] windy 2021.11.21 193 0 친구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 뭐가좋음? [26] ㅇㅇ 2021.11.21 182 0 결혼하고 아기를 낳았더니 흑인 [18] 나에엥 2021.11.21 2527 58 아 꿈과 낭만이 있는 각시윤좀 그만써 [1] 헥토르 2021.11.21 159 1 쓸거없으니까 킹써야지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21 110 0 덱에 일단 하랍 넣어야지 ㅇㅇ 2021.11.21 173 0 재무장하니 더 구려지는 캐릭이있다? 아스트라이아 2021.11.21 144 0 또 흑빡이메타아님? ㅇㅇ 2021.11.21 163 0 아 씨발 재등이 이미 만들었다고 비질란테 2021.11.21 137 0 업뭐야시발 부식되는세계 2021.11.21 145 0 킹깡 둘다 못쓰겠네 평생카사해 2021.11.21 149 0 업 왜저럼 bean 2021.11.21 133 1 힐데는 또 도망갔네 [5] 베버 2021.11.21 189 4 모네 업이네 검은깃털갈까마귀 2021.11.21 138 0 코핀2밴이라니 이건 음모입니다 [1] 충혹마 2021.11.21 134 0 이번주는 공익정자덱인가 [5]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1 171 0 재무장 닥등이도 업인가? [2] 비질란테 2021.11.21 152 0 모네? 모네네? 왕소라 2021.11.21 141 0 업등이 쓰냐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1 117 0 건틀렛 금주의 업/밴 [25] 몰루브릿지 2021.11.21 1793 36 업보소 ㄷㄷ ㅇㅇ 2021.11.21 130 0 뭐여 싯팔 [1] 으으윽 2021.11.21 188 -4 업밴가쟈와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21 2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21 15: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