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마다 면회옴
당시 대학생이었는데, 완도까지 면회올라니까 돈이 부족하잖아?
상하차 뛰어서 돈벌어서 면회옴
외박은 한계가 있으니까 외출로 가고, 심지어 나중엔 외출도 안되니까 영내면회 3시간 하는데 그래도 옴.
그걸 걔 전역까지 함
2주마다 면회옴
당시 대학생이었는데, 완도까지 면회올라니까 돈이 부족하잖아?
상하차 뛰어서 돈벌어서 면회옴
외박은 한계가 있으니까 외출로 가고, 심지어 나중엔 외출도 안되니까 영내면회 3시간 하는데 그래도 옴.
그걸 걔 전역까지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