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당5 돌 정도면 장비 스펙 이거보다 더 좋겠지
탱커는 치후유가 한다
주시영 다른걸로 대체 가능
카린웡 역시 다른 스나로 대체 가능 에델이나 샤오린 넣어
난 샤오린이 타워린 되서 못 넣음
에디피셔는 그냥 2코라 넣음
https://arca.live/b/counterside/34128887
이건 전당5 공략










전당5 돌 정도면 장비 스펙 이거보다 더 좋겠지
탱커는 치후유가 한다
주시영 다른걸로 대체 가능
카린웡 역시 다른 스나로 대체 가능 에델이나 샤오린 넣어
난 샤오린이 타워린 되서 못 넣음
에디피셔는 그냥 2코라 넣음
https://arca.live/b/counterside/34128887
이건 전당5 공략